지방 축적, 생리통... '이것'만 알면 쉽게 개선할 수 있다
2024-02-16 20:00
add remove print link
떨어진 체온…지방 축적, 생리통 원인?
보온 복대로 쉽게 개선 가능해
몸속에 찬 기운이 가득해 살이 많이 찐 사람 중에서는 변비, 수족냉증, 생리통, 생리불순 등을 함께 겪는 경우가 많다. 체온 저하는 지방층을 두텁게 만들어 복부뿐 아니라 몸의 신진대사를 나쁘게 하고 면역력을 떨어뜨려 질병의 주요 원인이 된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복부지방, 체온조절은 물론 생리통 완화에 따뜻하게 찜질할 수 있는 복대 사용이 도움 된다고 알려져 있다. 복부 체온이 올라가면 혈관 속 노폐물과 독소, 체지방에 순환과 해독이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이다.
시중에 알려져 있는 ‘닥터스헬프 배 워머’는 전국 곳곳의 성형외과에서도 사용하는 복대로 뱃살과 생리통에 특히 효과적이다. 출산 후 관리용으로 사용하기도 좋으며 전자파 없는 자체 발열 국내 생산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어떻게 자체 발열이 일어나나요?
지구상 유일한 자가 전류 생성물질인 '토르마린'이 열을 전달해 몸의 체온을 상승시킨다.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원적외선 보온 효과가 전자파 위험에 노출될 가능성 없이 열을 전달한다.
원적외선은 표면에만 머무는 일반 발열과 달리 피부 내 40mm까지 침투해 체온을 높여줘 피로감 해소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착용법은 간단하다. 속옷이나 얇은 셔츠 위 허리에 맞게 빈틈없이 둘러주면 된다. 특별히 정해진 착용 권장시간은 없으며 세탁도 가능하다. 사이즈는 S, M, L 세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세 개의 봉제선으로 지지대 없이도 탄탄하며 양면 3중 바이오 네오프렌과 신축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라이텍스 폴리에스테를 사용해 감촉이나 피부에 닿았을 때 배김이 적고 만족감이 높다.
구매자들은 "배가 차가운 편인데 복대를 착용하고 있으니 체온이 올라가는 게 느껴진다" "생리통이 있을 때 확실히 허리가 덜 아팠다" "회사에 오래 앉아있을 때 착용하니 너무 좋네요" "말리지도 않고 탄탄하게 잡아줘요" 등 후기를 남겼다.
복부지방, 허리 통증, 생리통까지 일석삼조의 '닥터스헬프 배 워머'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행사를 진행하고있다. 45% 할인된 33,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