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는식당2' 곰탕·베이글·닭갈비·연어국수 핫플 검증…위치는?
2024-02-13 18:43
add remove print link
베이글 하나로 연 매출24억
연매출 40억 곰탕, 이번 주 쥴슐랭은?
'줄서는식당2' 용리단길 미나리 곰탕과 화덕에 구운 캐나다 몬트리올식 베이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줄서는식당2'에서는 '지금 뜨고 있는 핫플 탑4' 현장 검증에 나섰다.
이날 정혁은 연남동 '토마토연어국수', 이주승은 영등포 '크림 베이글', 이석훈은 용리단길 '미나리 곰탕', 입짧은 햇님은 송리단길 '한방 닭갈비'를 소개했다.
첫 현장 조사에 나선 이주승은 베이글 하나로 연 매출 24억 원을 달성한 빵집을 찾아갔다.
이곳은 서울 3대 베이글 맛집으로 유명한 '코끼리 베이글'이었다.
하루에만 1600개의 빵이 팔리는 곳으로 시그니처 베이글은 시금치, 플레인, 버터솔트다.
줄서는식당2 베이글 집 '코끼리 베이글' 영등포점은 포장만 가능하고 최대 1인당 8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1시간 만에 핫플에 들어간 이석훈은 미나리 곰탕과 수육 전골을 극찬했다.
미나리 특유의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고기를 만끽한 이석훈은 완벽한 자신의 스타일이라며 새로운 행복을 찾았다.
줄서는식당2 곰탕집은 연 매출 40억 원에 달하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능동미나리'였다.
이 밖에도 입짧은 햇님이 방문한 줄서는식당2 닭갈비 가게는 송리단길 '한방 닭갈비집'으로 유명한 '몽촌 닭갈비'였다.
또한 정혁이 찾은 연남동 '토마토 연어국'수 가게는 '미쁘동'이었다.
한편 '줄서는식당2' 2회 쥴슐랭은 이석훈이 찾은 용리단길 미나리 곰탕이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