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보아 “내 입술 안녕해” 했지만... 여전히 외모 지적 쏟아지고 있다
2024-02-13 12:28
add remove print link
"극 중 몰입도 떨어진다" (시청자 반응)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보아가 섬뜩한 빌런 캐릭터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연기 혹평이 쏟아지고 있다.
보아는 앞서 지난 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하 '내남결')에 클라우드 항공사 부사장 겸 유지혁(나인우) 약혼녀 오유라 역으로 임팩트 있게 등장했다.
하지만 보아 첫 등장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시청자 게시판 등에는 보아의 달라진 비주얼에 대한 지적이 이어졌다.
계속되는 외모 지적 악플에 보아는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요즘 제 외모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은 것 같다"며 "오버립은 제가 입을 이렇게 하는 버릇이 있는데, 그때 점점 퍼졌나 보다. 제 입술에 대해 많은 분이 걱정해 주시는데 멀쩡하다. 걱정 안 하셔도 된다. 제 입술은 안녕하다"고 쿨하게 응수했다.
이후 방영된 13회에서는 강지원(박민영)을 벼랑 끝으로 내몰기 위해 계략을 실행, 정수민(송하윤)과 박민환(이이경)에게 강지원, 유지혁의 정체를 폭로하고, 박민환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는 등 악랄한 행보가 그려졌다.
보아의 해명에도 여전히 극 중 몰입도가 떨어진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내남결'은 동명의 웹소설(성소작 작가)을 원작으로 하며, 지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네이버 웹툰으로 제작된 바 있다.
종영까지 3회만을 남겨놓은 상황. 원작 웹툰엔 없던 오유라 등장 이후 원작과 어떻게 결말이 달라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내남결'은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