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발렌타인데이 맞아 ‘맨즈케어 올영픽 한정 기획 세트’ 출시
2024-02-13 10:12
add remove print link
발렌타인데이 기념해 2월 18일(일)까지 ‘발렌타인 기프트 기획전’도 참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맨즈케어 올영픽(P!ck)’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한정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행사는 연내 맨즈케어 프로모션 중 손에 꼽히는 대규모 행사다.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서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을 위해 역대 최대 구성의 특별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맨즈케어 올영픽 한정 기획 세트는 닥터지의 대표 남성 수분·진정 솔루션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크림 기획 세트 총 2가지로 준비했다. 맨즈케어 올영픽 한정 기획 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민감한 남자 피부를 위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는 본품(150ml)에 같은 용량의 튜브형 제품과 미니어처 올인원 워시(30ml)를 더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클렌징부터 보습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해 올인원으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그루밍족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부가 건조한 남성들에게 적합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크림 기획 세트는 본품(150ml)에 튜브형(75ml)을 추가 증정품으로 구성해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2월 18일(일)까지 ‘발렌타인 기프트 기획전’에도 참가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레드 블레미쉬 포 맨’ 기획 세트 2종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은 누적 판매량 2,000만 개를 돌파한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남성용 수분 진정 솔루션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면도나 야외 활동 시 자외선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며, 제품 하나만으로 남성 피부 맞춤형으로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간편성과 제품력을 갖추고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화장품 전문 플랫폼 화해가 진행한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남성 올인원 제품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관계자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AI 옵티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정한 2024 뷰티 키워드를 통해 확인했듯이 올해도 맨즈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더 많은 분들이 닥터지의 맨즈 라인을 경험해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2종 기획세트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한 분들의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