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용준형, 서울 '이곳'에서 포착됐다 (+공개 데이트)
2024-02-08 17:39
add remove print link
오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가수 커플 현아♥용준형, 서울 강남에서 목격
공개 열애를 시작한 현아-용준형 커플이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8일 OSEN 등에 따르면 현아-용준형 커플은 지난 주말 서울 강남 소재 백화점에서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겼다.
백화점 관계자 등 증언에 따르면 이들은 주위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편안한 차림으로 매장을 둘러보며 데이트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다정히 손을 잡고 데이트를 즐겨 이목을 집중했다.
2024년 첫 연예계 커플로 주목받은 현아-용준형은 열애설이 불거지자 "사귀는 사이가 맞는다"라며 공식적으로 사귀는 사이임을 밝혔다.
열애 사실이 알려진 뒤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용준형과 손을 잡고 걸어가는 뒷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용준형 역시 팬들과의 유료 소통 플랫폼을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을 것 같다.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며 팬들에게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현아-용준형은 모두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출신 가수다. 두 사람은 K팝 2세대를 대표했던 그룹 포미닛과 하이라이트 멤버로 각각 활동했다.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