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이 쫙쫙" 보톡스 성분 들어있는 홈쇼핑 완판 니들패치
2024-02-10 10:00
add remove print link
유효성분이 주름 사이사이 침투되는 신박한 니들패치
CLHA 히알루론산 함유로 보습 및 주름 개선 오래 유지
30대 중반으로 들어서면 피부 탄력이 급격하게 떨어지며 볼살 꺼짐도 생기고 눈가 주름도 생기는 게 늙는 건 한순간일 것만 같다. 사진을 찍으면 더 잘 보이는 피부 처짐.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
피부과를 방문해 보톡스, 필러, 리프팅 시술을 하는 것이 빠른 방법이지만,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긴급 처방법을 공개한다. 바로 니들리의 '보톡플러스'를 붙여주는 것이다. 현재 택샵에서 보톡플러스 6주분+앰플 12개를 4만 원대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보톡플러스는 실제 보톡스 성분이 들어간 니들패치다. 고민 부위에 붙이고 꾹 눌러주면 돌기 형태의 작은 바늘을 통해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작용해 주름, 탄력, 미백 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최첨단 기술을 통해 유효성분 자체가 구조체로 만들어져 있어 패치를 피부에 부착하면 유효성분이 깊숙이 흡수된다.
주요 성분은 겔 형태의 교차결합히알루론산(CLHA)이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보다 1000배 많은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 결을 유지하고 탄력을 돕는다. 특히 CLHA는 히알루론산 자체가 교차 결합하는 구조여서 액체 형태의 히알루론산보다 피부 속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다. 한번 사용으로 6일간 효과가 이어진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보톡플러스의 미백, 주름개선효과를 확인했다. 마이크로구조체패치와 CLHA 히알루론산의 더블 시너지로 바르는 크림과는 다른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패치의 하얀 테두리 필름을 제거한 후 주름이 고민인 부위에 1-2분간 지그시 눌러준다. 약 4시간이 지난 후 패치를 떼어내고 마무리로 피부 표면관리에 좋은 '판테놀 앰플'을 발라주면 된다.
사용자들은 "자기 전에 붙이고 자면 되니까 사용법이 쉽다", "속는 셈 치고 4주 동안 열심히 사용했더니 주름이 옅어졌다", "늘 주름 부위가 건조했는데 수분이 차오르는 느낌이 드네요", "눈밑 살 처짐에도 효과 좀 있는 것 같아요. 짱짱해지는 느낌" 등 반응을 보였다.
니들리 보톡플러스 6주분 (패치 12쌍(24개) + 앰플 12개)은 현재 택샵에서 39% 할인된 4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보톡스, 필러를 생각했지만 비용과 부작용이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