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0일) 예술의전당 방향 지하차도...안타까운 '연쇄 추돌 사고' 발생

2024-01-30 16:06

add remove print link

서울 서초구 양재동 양재지하차도(예술의전당 방향) 3중 추돌 연쇄 사고 발생

서울 서초구 인근 지하차도에서 차량들이 부딪히는 연쇄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30일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25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양재지하차도(예술의전당 방향)에서 3중 추돌 교통 사고가 일어났다.

30일 오전 9시 25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양재지하차도(예술의전당 방향)에서 3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은 현장 풍경 / 연합뉴스(강남소방서)
30일 오전 9시 25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양재지하차도(예술의전당 방향)에서 3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은 현장 풍경 / 연합뉴스(강남소방서)

이 사고로 차량에 타고 있던 운전자, 동승자 등 7명이 일부 가벼운 통증을 호소했다.

다행히 병원으로 이송된 이들은 아직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갑작스러운 연쇄 추돌 사고 탓에 출근길 주변 도로는 정체를 빚었다. 경찰 등 당국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한편 이날 오후 12시 30분에는 경기 안성시 금광면 옥정리 평택제천고속도로 제천 방향 안진터널 인근에서도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는 타이어 펑크로 갓길에 서 있던 8t 화물차를 뒤이어 달려오던 10t 화물차가 추돌해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10t 화물차 운전자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있다.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수습 2시간동안 후방 약 10km 구간에 걸쳐 극심한 정체가 빚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당국은 전방 주시 태만으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있다.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