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니 연예인, 인플루언서…” 강경준 '불륜녀' 사진+신상 정보 확산
2024-01-26 17:16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에 확산 중인 '강경준 불륜녀' 신상 정보
배우 강경준이 불륜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상대 여성에 대한 신상털기와 가짜 뉴스가 확산되고 있다.
최근 유튜브를 중심으로 강경준과 불륜 의혹을 받고 있는 A 씨에 대한 신상 정보가 담긴 영상이 올라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경준 상간녀', '강경준 불륜 여성' 등 키워드가 달려있다. 또 '강경준 상간녀 체포', '강경준 상간녀 실물' 등 사실 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내용들이 담겨 있다.
특히 A 씨의 얼굴이나 이름, SNS 등 신상 정보에 대한 진위를 파악하기 어려운 가운데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영상들이 무분별하게 생산 및 확산되면서 2차 피해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실제로 한 영상에서는 A 씨의 얼굴이라고 주장하며 모자이크 처리해 섬네일에 쓴 사진이 A 씨가 아닌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앞서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26일 상간남으로 지목되면서 5000만 원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에 휘말렸다.
고소인은 강경준이 자신의 아내 A 씨가 유부녀인 것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러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다고 주장했다.
강경준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 측은 "고소장을 받은 것까지는 확인했다"고 밝혔다. 반면 강경준은 "왜 이런 일이 생긴 건지 모르겠다. 오해가 있는 것 같다"고 반박했다.
사랑꾼 이미지가 강했던 강경준이 불륜 의혹에 휩싸이자 네티즌들을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특히 장신영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어 더욱 의구심이 증폭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