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단톡방' 용준형과 공개 열애♥ 현아, 갑작스럽게 입장 번복? 증거는…

2024-01-20 11:30

add remove print link

용준형과 공개 열애 후 근황 밝힌 현아
비난 여론에 인스타그램 게시글 삭제

용준형과 공개 열애 후 비난 여론에도 꿋꿋해 보이던 현아가 갑작스럽게 입장을 바꿨다.

가수 현아가 열애 공개 후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 / 현아 인스타그램
가수 현아가 열애 공개 후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 / 현아 인스타그램

앞서 현아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광고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현아는 주근깨 메이크업을 받으며 환히 웃고 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하게 꾸민 신발까지 공개하며 패셔니스타다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평소와 같은 현아의 일상이었지만 누리꾼들과 팬들의 관심은 폭발했다. 전날 현아가 용준형과 연애 사실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18일 늦은 오후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손을 맞잡고 걷는 뒷모습을 동시에 게재했다. 현아는 남녀 사이에 하트가 있는 이모티콘도 함께 덧붙이며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현아와 용준형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 사적인 사안에 대해 관여하고 있지 않다"라며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말한 바 있다.

두 사람이 동시에 공개한 사진 / 현아, 용준형 인스타그램
두 사람이 동시에 공개한 사진 / 현아, 용준형 인스타그램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도 평소처럼 근황을 올린 현아를 본 해외 팬들은 "현아는 정말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행동하네", "네 팬들은 항상 여기에 있는데 왜 그런 스캔들을 가진 남자와 만나는 거야?", "현아는 댓글을 확인하지 않는 것 같다", "언니는 지금 상황 파악이 안 돼?" 등 부정적인 입장을 남겼다.

이는 용준형이 2019년 가수 정준영의 불법 촬영물 논란에 휘말렸기 때문이다. 당시 용준형은 해당 논란을 전면 부인했으나, 사흘 만에 입장을 번복하며 그룹을 탈퇴했다.

용준형과 열애 공개 후에도 당당한 행보를 보였던 현아는 팬들의 달라진 반응에 당황한 것처럼 근황 사진을 삭제했다. 과거 애인 이던과의 흔적을 남겨둔 모습과는 반대의 모습이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