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와 홈트가 만났다” 이케아, 한정판 홈 트레이닝 세트 '다일리엔' 출시
2024-01-16 16:12
add remove print link
건강한 일상 만드는 17가지 스마트한 다용도 제품으로 구성된 '다일리엔'
수납, 휴대, 착용 등 뛰어난 기능과 어떤 공간에도 어울리는 아름다운 디자인 돋보여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가 한정판 홈 트레이닝 컬렉션 다일리엔(DAJLIEN)을 출시한다.
다일리엔은 운동할 때 겪는 어려움에 초점을 맞춰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운동을 즐기고 집에서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은 수납, 휴대 등 편의성을 겸비한 트레이닝 용품, 운동 후 휴식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등 총 17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은은한 색상과 디테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주요 제품으로는 미끄럼 방지 매트, 맨몸 운동은 물론 커피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는 수납벤치, 트레이닝 용품을 보관하기 용이한 스탠드 옷걸이와 카트, 간편한 활용법으로 운동의 접근성을 높이는 웨이스트백과 캐리어백, 운동 후 심신을 돌보는 데 도움이 되는 담요와 릴렉스 판초 등이 있다.
이케아는 미국 뉴욕·시카고, 영국 런던, 중국 상하이 등에서 가정 방문을 진행했으며, 여기서 얻은 통찰력으로 이번 한정판 제품 다일리엔을 개발했다.
사라 파게르 이케아 제품 개발 및 생산 총괄 본부 디자이너는 “다일리엔을 통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극복하고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했다”며 “스마트하고 아름다운 이케아의 홈 트레이닝 솔루션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집과 활동적인 일상의 거리를 좁히고 운동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일리엔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