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건성들 찬양...” 겨울에도 가능한 물광 피부 만드는 법
2024-01-11 15:00
add remove print link
연예인 물광 피부 관리 비법
'물톡스'가 빠질 수 없는 비결로 지목
마치 피부에 가뭄이라도 난 것처럼 쩍쩍 갈라지는 건조함과 그로 인한 가려움. 겨울철 ‘극건성러’들은 더욱 고통받는다. 찬바람과 히터 바람으로 인해 가뜩이나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가 더욱 예민해지기 때문이다.
간지러운 부분을 무심코 긁다 보면 어느새 내 몸은 하얗게 일어난 각질로 뒤덮여져 있기 때문이다. 때로는 긁지 않아도 이미 “나 매우 건조하오!!”를 증명하듯 각질들이 자기주장을 해 부끄러워지는 경우도 많다. (ㅠㅠ)
반면 TV나 SNS 속 여자 연예인들의 피부는 이와 무관하게 깐 달걀처럼 항상 밝고 환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
꿀 피부, 광 피부, 수분 볼륨 피부 등 눈길을 끄는 연예인 피부의 공통점인 '수분 좔좔 탄력 피부'. 과연 비법이 뭘까?
연예인 피부 관리법은 공개와 동시에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특히 '물톡스'가 빠질 수 없는 비결로 지목되고 있다. 연예인 관리로도 불리는 물톡스(PHA 필링)는 피부 단백질 손실을 최소화한 저자극 필링으로 수분 보호막을 새롭게 형성해 물광, 탄력, 보습 효과를 주는 시술이다.
그러나 1회당 10만 원 내외의 부담스러운 가격 탓에 일반인들이 꾸준히 관리받기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는데. 이 때문인지 최근에는 PHA가 함유된 '디톡스 크림'이 주목받고 있다.
물톡스 크림이라고 불리며 입소문 탄 '메디올가 PHA 필링 크림'은 피부 사이사이 묵은 각질 관리과 함께 수분과 탄력을 쫀쫀하게 채워주는 뷰티템으로 인기가 좋다.
Anti(반대하는) sebum(피지) pore(모공)의 합성어로써 '피지와 모공을 거부한다'는 뜻을 가진 특허 '안티 세범P'가 다량 함유돼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과 유분을 녹여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특히 메디올가 필링 크림의 가장 큰 장점은 '프랑스산 PHA 함유'다. AHA보다 피부 자극이 적은 PHA 함유로 피부 표면을 약산성 환경으로 유지해 쌓인 각질 제거는 물론 모공까지 디톡스해준다.
바른 후 3초 만에 물처럼 샤르르 흡착되는 느낌과 동시에 피부 전체에 물광을 충전해 반짝반짝 광채 피부로 뒤바뀐다. (문지름 없이 묵은 각질을 케어할 수 있다는 장점!)
또 수분을 공급해주는 자연 유래 성분과 히알루론산, 파파야 열매 추출물 등의 함유로 피부 보습, 미백에도 강한 효과를 보인다. 한 가지 기능이 아닌 만능 케어 수분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덧바를 수 있어 좋다.
사용자들은 "피부 정말 보들보들해지고 물광 장난 아닙니다", "분명 바를 땐 그냥 크림이었는데 어느 순간 물 제형으로 바뀌는 거 실화임?", "직접 관리 받으러 안 가도 물광 피부 관리 가능합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오랫동안 쌓인 두꺼운 각질로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칙칙해 보여 고민이었던 이들을 위해 탄생한 '메디올가 PHA 필링 크림'. 평소 물광 폭탄+안색 정화+피부 디톡스 효과를 모두 챙기고 싶었다면, 꾸준한 PHA 필링 크림 사용으로 피부 관리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메디올가 PHA 필링 크림'은 현재 택샵에서 최저가 16,500원, 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