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세원 전 부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 얼굴 전격 공개 “암투병 중 큰 힘”

2024-01-08 18:40

add remove print link

방송인 서정희, 남자친구 인스타에 공개

방송인 서정희가 6세 연하의 남자친구를 첫 공개했다.

서정희와 남자친구 / 서정희 인스타그램
서정희와 남자친구 / 서정희 인스타그램

서정희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한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서정희의 남자친구 / 서정희 인스타그램
서정희의 남자친구 / 서정희 인스타그램

이어 그는 "내가 유방암으로 투병 중 힘든 시간에 옆에서 큰 힘이 돼줬다. 병원도 함께 다니며 더 가까워졌다”며 “나의 믿음의 동역자기도 하다. 함께 신앙생활을 하며 지낸 나의 가족과 30년 가까이 보스턴에서 같은 교회를 섬기고 내 식구들과 함께 오랜 세월을 함께 지낸 친구”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아직 결혼은 아니다. 친구로, 동역자로 잘 지내고 있다. 서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존경과 배려로 챙겨주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방송인 서정희 /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인 서정희 / MBN '속풀이쇼 동치미'

서정희는 오는 13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29일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 남자친구와 동반 출연한다.

방송인 서정희, 서동주 모녀 /뉴스1
방송인 서정희, 서동주 모녀 /뉴스1

한편 서정희는 지난 1982년 코미디언 고(故) 서세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15년 이혼했다. 서정희는 건축가 A씨와 연인이자 사업 동반자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딸 서동주 역시 두 사람의 관계를 알고 응원하고 있다.

이하 서정희가 남긴 글 전문.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 많은 분이 격려해 주시고 축하해 주셨어요.너무 많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굳이 이 나이에 남자 친구 있다는 걸 숨기려고 한 것은 아니에요. 공개 연애로 알렸어야 하나? 제가 묻고 싶거든요. 결혼을 전제로 사귄다고 하지 않았고 인터뷰도 한 적 없거든요. 그런데 기사가 앞서 나갔어요.

제가 유방암으로 투병 중 힘든 시간에 옆에서 큰 힘이 되어줬고요. 병원도 함께 다니며 더 가까워졌지요. 또 tBD건축 디자인그룹이 탄생하기도 했구요. 일도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군자동 현장에서 개구쟁이들처럼 폭염에 기념사진도 찍었고요.

저의 믿음의 동역자기도 하고요. 함께 신앙생활 하며 지낸 저의 가족과는 30년 가까이 보스턴에서 같은 교회를 섬기고 제 식구들과 함께 오랜 세월을 함께 지낸 친구예요.

아직 결혼은 아니고요. 친구로 동역자로 잘 지내고 있어요. 서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존경과 배려로 챙겨주고 있죠. 예쁘게 지켜봐 주세요.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곧 저의 남자 친구를 14일 '동치미'와 22일 '4인의 식탁'에서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