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방송 나오는 유인나, 불륜·학폭 해결사 됐다
2024-01-08 17:36
add remove print link
‘탐정들의 영업비밀’ MC로 출연을 확정
배우 유인나가 새로운 프로그램을 맡았다.
8일 OSEN 보도에 따르면 유인나는 이달 중 방송 예정인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MC로 출연한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2020년 '탐정 합법화' 이후 음지에서 양지로 떠오른 '직업 탐정'의 실제 사례들을 살펴보는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토크쇼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직업 탐정'의 세계를 탐구하며 100% 실화 사건 사고들을 기반으로 탐정들의 파란만장 사건 해결기를 최초 공개한다.

특히 불륜, 학교폭력, 스토킹 등의 범죄부터 반려동물 추적, 가출 사건 등 누구도 알려주지 않고 해결하기 어려웠던 '생활 밀착형' 사건·사고들의 증거 수집 꿀팁까지 대방출한다.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지식을 모두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인나는 달콤한 목소리 , 탄탄한 진행 실력과 센스 넘치는 입담, 따뜻한 공감 능력의 소유자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공감 요정’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깊은 공감 능력과 몰입도를 높이는 리액션을 보여준 바 있다.
유인나와 함께 ‘탐정들의 영업비밀’을 파헤칠 MC로는 데프콘이 낙점됐다. 데프콘은 생활 관찰형 예능과 연애 예능에서 뛰어난 공감 능력과 속 시원한 사이다 면모를 보여준 바 있으며, 재미와 지식을 모두 전달할 예정이다.

‘직업 탐정’의 세계를 파헤치며 실화 사건 사고들을 기반으로 한 이야기로 다가갈 생활 밀착형 탐정 실화극 토크쇼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이달 중에 채널A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