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뭉친 어깨 풀어줄 사람 없을 때 ‘혼자’ 할 수 있는 ‘셀프 마사지’ 방법

2024-01-06 17:00

add remove print link

근육 이완, 빠른 운동 회복에 유용한 '듀얼 마사지건'
택샵에서 새해 맞이 1+1에 69,000원

최근 나이와 상관없이 어깨 결림이나 근육통 등으로 고통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바른 자세와 스트레칭, 운동 등이 해결 방법이겠지만, 뭉친 어깨를 풀어줄 누군가가 없어도 스스로 마사지할 수 있는 '시원한 방법'이 있다.

바로 '마사지건'을 활용하는 것이다. ‘마사지건’은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 이완, 빠른 운동 회복에 유용한 제품으로, 시중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이하 라이프미
이하 라이프미

피곤한 어른들에게 특히 필요한 아이템

그중에서도 '라이프미 듀얼 마사지건'은 2개 헤드로 더욱 빠르고 시원하게 근육을 풀어줘 부모님 효도 선물로 핫한 아이템이다. 현재 택샵에서 새해맞이 이벤트로 '듀얼 마사지건'을 1+1에 6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속근육까지 풀어주는 마사지기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마사지건이 듀얼로 되어있어 속까지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1~6단계의 미세 속도 조절과 분당 2300 RPM 파워마사지로 강력하고 부드러운 모터를 자랑하며 6단계의 진동세기로 뭉친 정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단계를 높이고 싶을 경우, 중앙에 있는 전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면 된다. 전원 버튼을 살짝 터치하면 배터리의 잔량도 알 수 있다. 실수로 종료를 깜빡하거나 진동을 켜놔도 작동 후 20분이 지나면 자동종료돼 전자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노약자들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실제 마사지사의 안마 같은 느낌

근육의 결을 생각한 다양한 4종 헤드 구성으로 신체 부위에 맞게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면적이 넓은 큰 근육 마사지의 '볼헤드' 승모근, 척추 등 U형태로 균등한 강도의 'U헤드' 팔뚝, 종아리, 어깨 등 면적이 좁은 부위의 '플렛헤드' 발바닥, 손등 등 작은 근육 마사지의 '블릿헤드'가 있다.

더 강한 진동을 원할 시, 꾹 눌러주면 훨씬 강력한 스페셜 진동을 느낄 수 있다. (각 단계마다 스페셜 진동이 있다) 545g의 초경량화 본체로 누구나 쉽게 들 수 있으며 전용 가방이 증정돼,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다.

구매자들은 "이거 10분 하니까 낮잠 잔 것마냥 피로가 싹 풀림" "요즘 피곤하고 어깨도 많이 뭉쳤는데 진작 살걸 그랬어요" "쓰던 게 고장 나서 듀얼로 구매해 봤는데 최고예요!" "전혀 무겁지 않고 엄청 시원합니다" 등 후기를 남겼다.

'라이프미 듀얼 마사지건'은 현재 택샵에서 새해 기념 온라인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가 15만 원 상당의 마사지건을 69,000원에 1+1으로 득템 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

뉴스를 읽고도 궁금해? 뉴스챗에게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