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원작 웹툰 결말 다시보기…“알고 봐도 재밌네” (+몇부작)
2024-01-02 17:36
add remove print link
인생 2회차 박민영, 통쾌한 복수극
원작 웹툰 넘어 새로운 결말 나올까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첫방송부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웹툰 원작', '결말', '촬영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OTT',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이 화제를 형성하고 있다.
제목부터 강렬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 줄거리는 남편과 절친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 당한 아내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자신이 겪은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통쾌한 복수극이다.
극 중 위암 말기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인 아내 강지원은 배우 박민영이 맡았으며, 지상 최악의 남편 박민환은 이이경, 절친으로 위장한 배신녀 정수민은 배우 송하윤이 연기한다.
첫방송 이후 '내 남편과 결혼해줘' 원작 웹툰 결말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빠른 전개와 여러 반전을 심어두며 독자들의 흥미를 자극한 작품이다.
지난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성소작 작가가 연재한 작품으로 이미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동명 원작 웹툰 장점을 그대로 갖고 오면서 각색을 적절히 했다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결말이 원작 웹툰과 동일하게 흘러갈지 아니면 새로운 반전으로 전혀 다른 결말을 제공할지도 초미의 관심사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원작 웹툰 결말은 통쾌한 복수의 성공과 해피엔딩이다. 남편 박민환과 강지원의 운명이 옮겨가고 시어머니 또한 새로운 며느리 정수민 때문에 최악의 운명을 맞이한다.
끝까지 강지원을 괴롭히며 반성 없던 정수민도 그 대가를 톡톡히 치르게 된다. 주변 등장인물들도 해피엔딩을 맞는다. 강지원에게 일어났던 불륜 사건은 양과장에게 일어나게 된다.
하지만 강지원과 등장인물들의 노력으로 양과장은 불륜을 저지른 남편과 이혼 후 새로운 사랑을 찾게 된다. 또한 자신만을 바라보며 아낌없이 사랑을 주었던 유지혁의 놀라운 비밀을 알게 되지만 결국 그와 사랑을 이루게 된다.
이미 '내 남편과 결혼해줘' 원작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도 다양하다. 일부 네티즌들은 "결말을 알고 봐도 재밌다", "드라마 보고 원작 웹툰 다시 정주행 중이다", "이이경 밉상인데 웹툰처럼 밉지는 않다", "박민영 신들린 연기력으로 이미지 변신 성공한 듯" 등 긍정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16부작 드라마로 매주 월화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영된다. 재방송·다시보기는 OTT 플랫폼 넷플릭스가 아닌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다.
-
'tvN 역대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 5위 '또 오해영', 2위 '내 남편과 결혼해줘', 대망의 1위는?
-
2024 시청률 기적을 이룬 한국 드라마 TOP3, '밤에 피는 꽃', '내남결', 1위는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