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브랜드 '컴포즈커피', 새 모델로 '초특급' 톱스타 파격 발탁… 입 떡 벌어질 내용이다

2023-12-20 15:25

add remove print link

뉴스1 단독 보도한 내용
브랜드 이미지 제고 나서

저가형 커피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새 모델을 발탁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컴포즈커피는 새 모델로 예상을 뛰어넘는 특급 스타를 내세워 많은 이들이 깜짝 놀라고 있다.

저가형 커피 브랜드 컴포즈커피. / 컴포즈커피 공식 페이스북
저가형 커피 브랜드 컴포즈커피. / 컴포즈커피 공식 페이스북

20일 뉴스1 단독 보도에 따르면 컴포즈커피가 BTS 뷔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컴포즈커피 측은 "뷔와의 계약을 최종적으로 확정했다"고 뉴스1에 밝혔다.

뷔는 입대 전 컴포즈커피 광고를 미리 찍어둔 것으로 파악됐다.

뉴스1에 따르면 컴포즈커피는 계약에 앞서 가맹점주들 동의를 받는 절차도 진행했는데, 가맹점주 대다수가 뷔 모델 발탁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컴포즈커피는 앞서 지난 9월 컴포즈커피는 싱가포르에 첫 매장을 냈다. 향후 시장성 파악 등을 거친 뒤 매장 확대 여부가 결정될 전망이다.

컴포즈커피 새 모델로 발탁된 방탄소년단 뷔. / 뉴스1
컴포즈커피 새 모델로 발탁된 방탄소년단 뷔. / 뉴스1

컴포즈커피 경쟁사로 분류되는 메가커피는 축구선수 손흥민과 걸그룹 있지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고 있다. 가심비 커피 시장 경쟁은 날이 갈수록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컴포즈커피는 부산에 본사를 둔 커피 프랜차이즈 체인 브랜드다. 컴포즈커피는 2014년 1월 본점 경성대점 오픈을 시작으로 매장을 늘려나갔다. 전국에 약 2400여 개 매장을 두고 있다. 컴포즈커피 모기업인 JM커피그룹은 최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인근에 신사옥을 짓기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