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만든 사람 누구냐ㅋㅋ” 모짜렐라 치즈처럼 쫀득쫀득한 '이 필로우'

2023-12-10 13:00

add remove print link

쫀득쫀득 포근한 '바푸리 쿠션 필로우'
밀크 벨벳 원단의 부들부들함이 매력

모짜렐라 치즈처럼 쫀득쫀득함이 매력적인 필로우가 세상에 나왔다.

부들부들한 밀크벨벳 원단으로 누우면 떡실신 각인 '바푸리 쿠션 필로우'다.

몸의 피로도를 감소시켜 겨울철 불면증도 잊게 할 효자 제품이라는 평이 자자한 바푸리 쿠션 필로우. 다른 필로우와 비교 불가라며 네티즌의 마음을 제대로 취향 저격한 이유에 대해 파헤쳐봤다.

첫 번째, 허리부터 목까지 받쳐주는 쿠션과 메모리폼.

쿠션으로는 허리, 메모리폼으로 목을 받쳐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내 몸에 맞는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쇼파에서는 상반신을 잘 감싸고, 침대에서는 목까지 잘 받쳐주니 꿀잠 3초 컷! 일반적인 여성의 상체보다 커 신체 압력이 균형 있게 분산된다.

두 번째, 부들부들한 밀크 벨벳 원단으로 만들어진 쿠션 커버.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밀크 벨벳 원단으로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러워 고급쿠션/애착인형에 많이 사용될 만큼 보들보들하고 모짜렐라 치즈처럼 쫀득쫀득한 특징이 있다.

세 번째, 쉽게 탈부착 가능한 메모리폼은 다용도로 활용 가능.

지퍼 형태로 되어 있는 가래떡 메모리폼을 간단하게 탈착해서 다리 베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솜과 커버는 분리 세탁이 가능해 솜이 터지는 불상사를 겪지 않을 수 있다.

네 번째, 귀여운 디자인.

외부 커버에 귀여운 바푸리가 포인트로 들어있어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다. 자기 전에 유튜브 볼 때, 주말에 넷플릭스 정주행할 때, 목만 잘 받쳐주는 베개가 필요 할때 등 바푸리 필로우로 뒹굴 라이프를 즐겨보자.

사용자들은 "거북목 개선에도 좋고 감촉이 너무 굳...", "안고 자면 너무 편하다", "부들부들... 포근함이 최고 ♥" 등 반응을 보였다.

바푸리 쿠션 필로우는 현재 택샵에서 36% 할인가 44,800원, 무료배송에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플친 '택샵' 추가 시 10% 쿠폰이 발급된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