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율희, 결혼 5년 만에 파경… FT아일랜드는 새 계획 발표했다

2023-12-05 10:49

add remove print link

최민환 이혼 발표 하루 만에 전해진 FT아일랜드 소식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라붐 출신 율희가 결혼 5년 만에 파경을 맞은 가운데, FT아일랜드가 새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결혼 5년 만에 이혼을 알린 최민환 율희 부부와 3남매 / 율희 인스타그램
결혼 5년 만에 이혼을 알린 최민환 율희 부부와 3남매 / 율희 인스타그램

5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FT아일랜드는 오는 10일 '낮에 뜨는 달' 컬래버레이션 음원 '마중 (2023)'을 발매한다.

'마중'은 2007년 발매된 FT아일랜드의 정규앨범 'Cheerful Sensibility (치어풀 센서빌리티)'의 수록곡으로, 한층 깊어진 보컬 이홍기의 목소리와 만나 재탄생된다.

특히 이홍기는 곡의 메시지를 더욱 섬세하게 풀어내며 디테일한 감정 표현으로 애절함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16년이라는 시간이 무색할만큼 파워풀한 이홍기의 목소리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FT아일랜드는 그동안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바래' '한사람만' 'Wind (윈드)'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은 물론, '2023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 다양한 페스티벌과 콘서트 무대에 오르며 꾸준히 팬들과 만나고 있다.

FT아일랜드 / FNC엔터테인먼트
FT아일랜드 / FNC엔터테인먼트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은 시간이 멈춘 남자와 흘러가는 여자,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갈등에 대한 이야기로 2013년 5월부터 2017년 8월까지 연재됐다. '낮에 뜨는 달'은 누적 조회 수 7억 뷰를 넘어서는 등 연재 종료 후에도 독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최민환과 율희는 2017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2018년 5월 첫째 아들을 출산했고 같은 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2020년 쌍둥이 딸을 낳아 현재 슬하에 3남매를 두고 있다.

그러나 지난 4일 최민환과 율희는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혼 소식을 알렸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