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의 축복이 끝이 없네”..LG유플러스도 우승 기념 팝업 연다
2023-11-28 13:59
add remove print link
LG유플러스, 29년 만에 우승한 LG트윈스 축하 팝업·팬사인회 이벤트 개최
포토존, 피팅 체험존, MD샵, 팬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 진행
29년 만에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프로야구단 LG트윈스를 축하하는 이벤트가 계속해서 이어지는 가운데, LG유플러스도 축하의 열기에 합세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최근 LG유플러스는 자사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 by U+(이하 틈)'에서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와 함께 29년 만의 우승 기념 팝업을 열고 팬사인회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트윈스의 통합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운영되는 이번 '퍼펙트 원 통합 우승 팝업'은 12월 10일까지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틈 1층 및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틈 1층에서는 우승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포토존'과 직접 스트라이크 존으로 공을 던져볼 수 있는 '피칭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포토존에서는 현장에 비치된 유니폼, 유광 점퍼 등을 입고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피칭 체험은 틈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9회말 2아웃 상황에서 타자 삼진 또는 아웃 처리를 하면 성공이다. 성공하면 모자, 피규어 등 290여 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하 1층에는 MD샵이 마련돼 있다. 기존 LG트윈스 MD뿐만 아니라 유니폼, 티셔츠, 후드티 등 2023 통합우승 기념 MD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2023 통합우승 기념 MD는 지난 26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됐으며, 지금 기준으로는 틈에서만 구매 가능한 상품이다.
LG트윈스 MD는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2023 통합우승 기념 MD는 예약판매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같이 내년 1월부터 순차적으로 택배 발송된다.
틈 앱에서는 정규 시즌과 포스트 시즌을 테마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정규 시즌 이벤트는 LG 이행시 짓기, 나만의 MVP, 승리 인증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12월 4일까지 진행된다. 정규 시즌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빠더너스XLG트윈스 콜라보 챔피온키즈 후디'가 선물로 주어진다.
12월 2일에는 LG트윈스 소속 '홍창기', '박해민' 선수를 초청해 팬사인회도 개최될 예정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기존 팬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이용자가 틈에 방문해 LG트윈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