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깨끗해' 라이온코리아, 전국 어린이집에 핸드워시 세트 제공

2023-11-17 08:47

add remove print link

- 영유아 및 교직원들의 올바른 손씻기 습관 형성에 기여
- 3억 6천만 원 상당 물품 지원…공제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왼쪽부터) 김영옥 어린이집안전공제회 이사장, 성민제 라이온코리아 생산본부 상무 / 이미지 제공: 라이온코리아
(왼쪽부터) 김영옥 어린이집안전공제회 이사장, 성민제 라이온코리아 생산본부 상무 / 이미지 제공: 라이온코리아

보다 좋은 습관 만들기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자사 대표 위생 브랜드 ‘아이! 깨끗해(이하 아이깨끗해)’ 리뉴얼을 기념해 전국의 어린이집에 핸드워시 세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어린이집안전공제회와 협력하여 어린이집 영유아 및 보육교직원들의 올바른 손씻기 습관 형성과 이를 통한 감염병 예방에 기여하고자 지난 16일, 약 3억 6천만원 상당의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3만 세트 전달식을 가졌다.

기부물품은 리뉴얼을 통해 전체 라인업에 재활용 플라스틱 50% 사용 용기를 적용하고,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더 빠른 항균효과를 보이는 ‘아이깨끗해 순 세트(용기 1개, 리필 2개)다. 이번 달 중 어린이집안전공제회가 추진하는 '어린이집안심보육꾸러미 사업'을 통해 3만개소에 달하는 전국 모든 어린이집에 배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성민제 라이온코리아 생산본부 상무, 김도형 라이온코리아 경영지원담당 상무와 김영옥 어린이집안전공제회 이사장, 김우중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으며, 라이온코리아는 어린이집 환경개선에 이바지한 공로로 공제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독감, 코로나19 등의 호흡기 질환이 재유행하는 가운데, 영유아들의 위생 관리에 기여하고자 이번 기부를 기획했다.”며 “당사는 지속가능한 제품 개발은 물론, 올바른 위생습관 형성 및 실천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ome 김상균 기자 ksg@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