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지방 축적, 생리통 원인인 '이것'... 개선하는 가장 쉬운 방법

2023-11-09 15:49

add remove print link

10분 충전으로 4시간 보온 유지되는 '루루아 찜질팩'
100% 순수 물 사용해 전자파 걱정 없어

몸속에 찬 기운이 가득해 살이 많이 찐 사람 중에서는 변비, 수족냉증, 생리통, 생리불순 등을 함께 겪는 경우가 많다. 체온 저하는 지방층을 두텁게 만들어 복부뿐 아니라 몸의 신진대사를 나쁘게 하고 면역력을 떨어뜨려 질병의 주요 원인이 된다.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복부지방, 체온조절은 물론 생리통 완화에 따뜻하게 찜질할 수 있는 찜질팩이 도움 된다고 알려져 있다. 복부 체온이 올라가면 혈관 속 노폐물과 독소, 체지방에 순환과 해독이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이다.

그중 전자파 걱정없이 100% 순수 물을 사용한 '루루아 온수 찜질팩'이 최근 인기를 끌고있다. 물을 따뜻하게 끓여 보온력을 유지시켜 주는 손난로로 전자파로부터 안심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구멍사이 손이나 발을 쏙 넣고 있으면 꽁꽁 언 발이 순식간에 녹아내린다. 귀여운 디자인은 덤! (바로가기)

이하 루루아
이하 루루아

물 보충이 필요 없는 온수 찜질기인 ‘루루아 찜질팩’은 약 10분의 빠른 충전시간으로 무려 4시간 이상 보온력이 유지된다. 찜질팩 내 충전재를 최대 70도까지 데우며 발, 허리, 복부, 손(손목), 관절 등 뜨끈하게 찜질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다.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찜질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침대시트나 잠옷등에 활용되는 부드러운 플란넬 소재를 사용해 온도 유지력을 극대화시켰다.

충전재의 경우 6중 레이어 및 레이저 재단으로 마감되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물이 새어 나올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순수한 물 100%로 물 이외에 다른 첨가물은 넣지 않아 안전함을 더했다. 허리, 어깨, 무릎, 발, 손목 등 다양한 곳에 찜질할 수 있으며 배에 올려두면 생리통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바로가기)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온수팩 충전 단자 커버를 열고 충전기를 깊숙히 꽂아주면 된다. 약 10분간 충전이 완료되면 사용 가능하며, 온도가 70도에 도달하면 온도센서가 자동으로 충전을 중지한다. 파우치는 분리가 가능해 세탁이 자유로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사무실에서 배에 올려놓고 쓰는데 넘 따뜻ㅠㅠ" "손 시려울 때 넣고있거나, 찜질할 때 정말 좋아요" "충전도 빨리되고 따숩고 귀여워서 행복함" "겨울에 핫팩보다 훨씬 나아요"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곰돌이(베이지), 곰돌이(핑크), 토끼(핑크), 토끼(브라운) 네 가지 종류의 '루루아 포그니 온수 찜질팩'은 현재 택샵에서 48%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1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수족냉증이 있거나 간단한 찜질팩을 찾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