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자는 100% 아는 장면?"…'뉴진스' 민지, 손동작 갑론을박 (영상)

2023-11-03 16:35

add remove print link

네티즌들 "민지가 성인인데 무슨 상관"
'AOA' 혜정도 과거 같은 의혹에 휩싸인 적 있어

그룹 '뉴진스' 민지의 손동작을 두고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뉴진스 민지 손동작'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뉴진스' 민지 / 온라인 커뮤니티
'뉴진스' 민지 / 온라인 커뮤니티

이 글에는 '뉴진스' 민지의 움짤이 담겨 있었다. 민지는 파티 용품을 입에 물고 있었다. 이후 검지와 중지 손가락 사이를 이용, 파티 용품을 잡았다.

이 움짤을 두고 민지가 담배를 피우는 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그도 그럴 것이 민지는 검지와 중지 손가락으로 파티 용품을 잡고 입 모양까지 흡연을 연상케 했기 때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민지가 성인인데 무슨 상관", "이건 너무 진짜 같다", "오해일 수도 있는데 저런 장면이 나온 게 웃기다", "흡연자라면 100% 아는 장면" 등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물건 쥐는 건 그렇다 치는데 입 모양이 웃기다", "너무 절묘하게 이렇게 찍혔네", "오히려 좋다", "여자 아이돌들은 손 모양까지 조심해야 하네" 등 댓글을 남겼다.

'AOA' 출신 혜정 / 온라인 커뮤니티
'AOA' 출신 혜정 / 온라인 커뮤니티

걸그룹 멤버가 손동작으로 인해 담배 의혹이 생긴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과거 그룹 'AOA' 출신 혜정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숟가락을 거꾸로 물고 있다 검지와 중지 손가락으로 기둥을 잡아 흡연을 연상케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당시 네티즌들은 "순간 담배를 집어 드는 줄 알았다", "너무 절묘하네", "담배는 기호식품인데 무슨 상관", "다음에는 조심했으면", "담배 피울 수도 있지" 등 반응을 보였다.

솜이 인스타그램
솜이 인스타그램
솜이 인스타그램
솜이 인스타그램

반면 당당히 흡연자임을 드러낸 걸그룹 멤버도 있다.

그룹 '다이아' 출신 솜이는 지난 2월 자신의 SNS 계정에 궐련형 전자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담긴 셀카를 올린 바 있다.

이를 본 일부 팬들이 "담배를 피우다니 정떨어진다"고 악플을 달자 솜이는 "내가 피우든 말든"이라며 맞대응했다.

담배, 자료사진 / Inti imaging-shutterstock.com
담배, 자료사진 / Inti imaging-shutterstock.com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