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더 심해진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초단기간 몸드름 관리법
2023-11-06 09:00
add remove print link
풍부한 사과 성분 담아 예민한 피부 진정시켜
피부진정+각질케어+마사지바 3in1 '애플바디바'
한 번 생긴 등드름은 없어질 생각이 없는지 날이 갈수록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등은 우리 몸에서 두피와 얼굴 다음으로 피지 분비가 많은 부위이기 때문에 쉽게 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다. 눈에 잘 띄지 않을뿐더러 얼굴에 난 여드름과 비교했을 때 더 까다로워 관리하기 쉽지 않다.
하지만 생활 습관을 잘 파악하고 바디 전용 제품을 적절한 방법으로,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금방 없앨 수 있다. 내년 여름만큼은 등드름, 가드름과 마주하고 싶지 않다면 지금부터 당장 관리해 보자.
최근 몸드름을 한 방에 해결해 준다며 이목을 사로잡은 꿀템은 바로 '애플바디바'다. 풍부한 사과 성분을 담아 피부진정은 물론 피지 제거, 마사지까지 선사하는 신개념 비누다. (바로가기)
사용자들은 "비누향이 너무 좋아요! 샤워하는 내내 기분이 좋은" "등드름이 은근 남모를 콤플렉스였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거품이 쫀쫀, 풍성하게 잘나서 피부 노폐물까지 흡착해 주는 느낌" "2주 정도 썼는데 너무 좋아서 추가 구매했어요" 등 후기를 남겼다.
가장 큰 장점은 영양성분이 가득한 사과 껍질 추출물과 사과수를 아낌없이 넣어 피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이다. 약산성 ph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피부 진정 특허 성분도 함유했다. (바로가기)
또 들뜨고 쌓인 각질을 케어해 막힌 모공을 뚫어준다. 쫀쫀한 거품이 몸의 기름과 노폐물, 각질 등을 흡착시키면 물에 깨끗하게 씻겨 내려가는 친수성으로 잔여감 없이 뽀독뽀독한 샤워가 가능하다.
장난감 블록을 연상시키는 올록볼록한 돌기모양은 샤워하는 동시에 셀프 마사지도 가능하다. 승모근, 팔뚝, 종아리 등 셀룰라이트가 고민인 곳에 문질러주면 바디마사지와 동시에 매끈하게 관리해 준다. (바로가기)
'애플바디바'는 아무 사과나 넣지 않았다. 깐깐하게 고른 청송 꿀 사과를 넣었으며, 시원하고 청량한 애플 바디 바의 사과향은 깨물어 주고 싶은 바디 향을 선사한다.
사과박스를 그대로 적용한 귀여운 패키지의 '애플바디바'는 현재 택샵에서 오는 13일까지 6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피부가 예민하거나 바디트러블로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