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2' 이규빈 여자친구가 SNS에 올린 글, 박수 쏟아졌다 (+이유)

2023-10-12 09:53

add remove print link

공개 열애 시작한 이규빈과 안선미
여친 안선미가 SNS에 올린 애정 글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린 이규빈.

이규빈이 광고모델로 알려진 안선미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안선미가 SNS에 남긴 글이 주목받고 있다.

이규빈과 공개 열애중인 안선미 / 안선미 인스타그램
이규빈과 공개 열애중인 안선미 / 안선미 인스타그램

안선미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규빈과 함께 찍은 영상을 공유하며 글을 남겼다. 그는 "규빈이는 내 우주 이상형이었다. 25살 때 TV에 나오는 규빈이를 보고 이상형을 꼽으라면 '이규빈'이라고 대답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몇 년 전 정장을 입고 뉴스에 나온 규빈이를 보고 '미쳤다'를 속으로 아주 크게 외쳤다. 아직도 내 옆에 있는 규빈이를 보면 진짜인가 싶다"고 고백했다.

공개적으로 이규빈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안선미는 "규빈이랑은 어디든 갈 수 있겠다는 생각을 막연히 했고 친구에게 규빈이가 '블랙홀에 같이 들어가 보자'라고 해도 따라갈 것 같다고 말했다"며 "어디서 뭘 하든 너무 재밌고 시간이 빠르게 흐른다. 이 마음을 증명할 기회(?)를 놓쳤지만, 규빈이랑 어디를 가든 행복하고 재밌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사랑해 규빈"이라고 적으며 글을 마무리했다.

안선미가 남친 이규빈을 향한 애정 넘치는 글을 게재했다. / 안선미 인스타그램
안선미가 남친 이규빈을 향한 애정 넘치는 글을 게재했다. / 안선미 인스타그램

이규빈을 향한 안선미의 애정이 듬뿍 담긴 이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는 물론 X(옛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으로 퍼지기 시작했다.

특히 '실제로 이규빈이 이상형이었다는 핱시2 이규빈 여자친구'라는 제목의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올라오며 현재 조회수 6만 회를 넘어섰고 댓글 382개가 달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댓글에 "예쁜 사랑하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다", "글에서 행복이 느껴진다", "규빈씨. 부럽다", "이상형으로 뽑던 사람이랑 사귀면 얼마나 행복할까", "멘트가 너무 스윗하다", "둘 다 선남선녀다", "멘트 하나하나가 로맨틱하다"고 남기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안선미와 이규빈의 투샷이다. / 안선미 인스타그램
안선미와 이규빈의 투샷이다. / 안선미 인스타그램
현재 해군 장교로 군 복무 중인 이규빈과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안선미 / 안선미 인스타그램
현재 해군 장교로 군 복무 중인 이규빈과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안선미 / 안선미 인스타그램

서울대학교 출신인 이규빈은 2018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해당 프로그램 출연 당시 그는 지금 배우로 활동 중인 오영주에게 "내게 와 영주"라는 명대사를 남기며 직진 연하남다운 면모를 과감히 보여줬다.

또 25세에 행정고시에 합격한 그는 국무조정실 신임 사무관으로 근무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규빈은 현재 해군 장교로 군 복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home 강보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