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출연 드라마 '비질란테', 하반기 공개 앞두고 '이곳에' 공식 초청됐다

2023-09-22 16:36

add remove print link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 공식 초청작
남주혁-유지태-이준혁-김소진, 강렬한 만남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가 하반기 공개를 앞두고 다음 달 4일 개최되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2021년 신설된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은 아시아 최초의 OTT 공식 섹션으로 최신 시리즈 화제작을 프리미어 상영으로 선보이는 부문이다.

'온 스크린' 섹션에 '비질란테'가 초청작으로 선정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언론과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남주혁).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 역을 맡은 남주혁.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 역을 맡은 남주혁.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그리고 비질란테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다.

개인이 스스로를 무장해 안전을 지키는 자경단이라는 뜻을 가진 독특한 제목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질란테'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뷰에 달하는 김규삼 작가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영화 '글로리데이', '​시동'​을 통해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연출을 보여준 최정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악마 판사' 등 법정 드라마의 한 획을 그은 판사 출신 문유석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작품에 대한 신뢰를 더욱 높이고 있다.

영화 '안시성', '조제', '​리멤버'​, 드라마 '눈이 부시게', '스타트업',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 각기 다른 청춘의 모습을 매력적으로 담아내며 늘 새로운 연기를 선보인 배우 남주혁이 김지용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그는 낮에는 완벽한 모범 경찰대생 김지용, 밤에는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다크 히어로 ‘비질란테’라는 극과 극의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했다.

디즈니+ 드라마 '비질란테' 공식 로고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드라마 '비질란테' 공식 로고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액션, 멜로, 드라마, 스릴러 등 작품마다 장르를 뛰어넘어 다양한 캐릭터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유지태는 '비질란테'를 추격하는 수사팀장 조헌으로 분해 그만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펼칠 예정이다.

영화 '​범죄도시3'​, 드라마 '비밀의 숲', '60일, 지정생존자' 등 다양한 작품에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깊이 있는 열연으로 사랑받아 온 이준혁이 '비질란테'를 추앙하며,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를 돕는 '비질란테'의 조력자 조강옥을 맡아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더 킹', '미성년', '남산의 부장들', '모가디슈' 등 작품마다 몰입도 높은 연기로 호평을 끌어내며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소진이 '비질란테'를 처음으로 세상에 알린 방송기자 최미려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실력파 배우들이 담아내는 밀도 높은 캐릭터 연기와 강렬한 연기 시너지로 완성된 '비질란테'는 웰메이드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며 올해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비질란테'​는 새로운 다크 히어로 탄생을 예고하는 작품으로 올 하반기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

뉴스를 읽고도 궁금해? 뉴스챗에게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