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전국 메가커피서도 'CJ 원 포인트' 사용하고 적립 가능해졌다
2023-09-19 10:01
add remove print link
양측 업무협약(MOU) 체결
10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
전국의 메가MGC커피(이하 메가커피) 매장에서도 CJ ONE(원)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적립할 수 있게 됐다.
메가커피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반길 소식이다.
메가커피는 CJ ONE을 운영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메가커피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CJ올리브네트웍스와 공동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전자 결제 시스템 구축에 협력하기로 했다.
메가커피는 CJ ONE 멤버십 제휴 서비스를 개시했다. 전국의 메가커피 매장 2600여 곳에서 CJ ONE 포인트를 사용·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올리브영, CGV, 뚜레쥬르 등에서 쌓은 CJ ONE 포인트를 1000포인트 이상 보유한 고객은 메가커피 매장에서 이 포인트를 10포인트 단위로 사용할 수 있다.
메가커피 매장에서는 결제 금액의 0.5%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한편 메가커피는 축구선수 손흥민, 걸그룹 ITZY(있지)와 함께하는 2023년 광고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TV CF를 지난 14일 공개했다.
메가커피에 따르면 이번 TV CF는 지친 일상에서도 즐겁게 살아가려는 사람들과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메가커피가 함께 만나 큰 즐거움을 만들어 간다는 가치를 담아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손흥민의 넘치는 에너지와 ITZY의 다채롭고 통통 튀는 매력이 만나 역대급 케미가 돋보이는 브랜드 캠페인이 탄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두 모델과 함께하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배로 커진 즐거움과 동시에 메가커피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