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추석 선물 고민이라면...” 몇만개 팔리며 인기 자랑한 국민 간식

2023-09-18 09:45

add remove print link

영양 가득 '우리나라 맛밤' 간식 인기
5대 영양소 고루 갖춘 완전식품

가을을 맞아 영양 가득한 햇밤 간식이 인기다.

밤은 탄수화물·지방·단백질·미네랄 등 5대 영양소를 고루 갖춘 완전식품이다. 바쁜 일상에서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휴대가 쉽다는 장점 덕에 판매량이 매년 치솟고 있다.

인터넷에 팔리고 있는 맛밤 종류만 약 5천개.

그러나 늘어난 개수만큼 맛밤 품질 논란도 가열되고 있다. 특히 시중에 유통된 맛밤의 원물인 밤이 대부분 수입산 제품이란 사실이 알려지며 소비자 선택에 고민을 안기고 있다.

오늘은 품질 걱정이나 첨가물 없이,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사로잡은 100% '우리나라 맛밤'을 소개한다. 매년 오픈마다 몇천 개의 리뷰를 기록할 만큼 인기를 톡톡히 누리고 있어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도 손색없다. (바로가기)

밤뜨래 맛밤은 육질이 단단하고 색과 당도가 세계적으로 우수한 부여밤을 100% 사용하여 만들어졌다.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고 첨가물이 전혀 없으면서 당 함유량이 적어 으깨서 아이들 이유식으로 먹이거나, 임산부 간식으로도 좋다.

봉지를 개봉하는 순간 밤향이 진하게 올라오는 저칼로리 웰빙 간식으로 건강에도 최고. 4계절 내내 다양한 간식과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맛밤이 재배되는 곳은 충청남도 부여다. 부여는 예로부터 밤의 지배지로 유명한데, 당도도 높고 향이 진하며 저장성도 탁월하다. 땅이 기름지고 관개시설도 잘 되어있어 군내 최대의 곡창지대를 이루며 비옥한 평야를 자랑한다.

30년간 연구하고 개발한 화염식 박피 기술로 650도 이상의 고온의 불꽃으로 밤껍질을 태워 박피한다. 이는 영양과 향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수분함량 역시 낮춰 어떤 첨가물 없이 단맛을 낼 수 있다.

또 색과 크기에서도 시중의 맛밤과 다르다.

시중 중국산 맛밤이 진한 갈색이고 쭈글쭈글하다면, 밤뜨래 맛밤은 부모님이 까 주셨던 밤을 떠올리게 하는 노란 밤 그대로다. 크기 역시 중국산에 비해 커 자연 그대로의 국산 밤을 즐길 수 있다.

P.S - 우리나라 맛밤을 예약 없이 국내 최저가로 받아보고 싶다면 한정 수량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인 쇼핑몰을 적극 이용해 보자.

현재 택샵에서 '우리나라 맛밤 15봉지(선물포장)'를 온라인 단독 특가 3만원대, 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 쿠폰도 발급된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

NewsChat

뉴스를 읽고도 궁금해? 뉴스챗에게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