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가위로 찔러도 안 찢어짐" 올 나갈 일 없는 3년 거뜬 스타킹

2023-09-04 16:16

add remove print link

압박감 없이 뛰어난 신축성, 내구성
가벼운 원단으로 통기성 매우 우수

치마 입는 여성이라면 필수로 착용하는 스타킹.

스타킹이 너무 얇아서 새로 뜯은 것을 신다가 구멍이 나고, 나도 모르는 사이에 올이 나가는 경우가 많다. 그럴 때 투명 매니큐어로 올 풀림을 막으려고 했던 경험이 한 번쯤 있지 않는가?

이하 세이브타임
이하 세이브타임

매번 2~3000원씩 하는 스타킹을 사기도 부담스럽고 쉽게 찢어지지 않는 스타킹을 찾는다면 주목하자. 세이브타임의 '3년 거뜬 스타킹'은 손톱에 걸려도, 가위로 찔러도 찢어지지 않는다며 실사용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이루는 아이템이다. (바로가기)

"확실히 막 신어도 올이 안 나가네요"
"제가 정말 하비인데 불편하지 않고 신축성 좋아요"

"진짜 이름대로 3년은 거뜬하게 신을듯"

"맨날 스타킹 올 나가서 새로 사느라 돈낭비했는데 이제 그럴 걱정 없이 오래 신겠어요ㅎㅎ" 등 극찬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바로가기)

가장 큰 장점은 가위로 찔러도 찢어지지 않는 미친 내구성이다.

일부러 스타킹에 구멍을 뚫어 올 풀림 테스트를 해본 결과 올 풀림이 일어나지 않아 오랫동안 튼튼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불편한 압박감 없이 신축성이 뛰어나다. 155cm부터 175cm까지, 힙둘레 85cm부터 115cm까지 넓은 포용력의 프리사이즈 신축성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입을 수 있다. (바로가기)

15D 원단을 사용해 사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원단으로 통기성이 매우 우수해 피부와 스타킹 사이에 땀이 차지 않는다. 트러블 결점까지 커버해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3년 거뜬 스타킹은 현재 택샵에서 48%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7,8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살색은 현재 품절이며 블랙 색상만 구매 가능하다.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