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머니] “꼭 작품같다” 달항아리 디자인으로 더 고급스러워진 설화수 ‘진설크림’

2023-09-04 13:42

add remove print link

설화수, 지난 1일 하이엔드 스킨케어 제품 '진설크림' 새롭게 출시
조선시대 백자가 연상되는 고풍스러운 디자인으로 변경돼

인테리어 오브제로 써도 전혀 손색없는 화장품이 등장했다? 마치 조선시대 백자를 연상케하는 고고한 자태로 하이엔드 뷰티의 절정을 보여주는 설화수 '진설크림'이 공개됐다.

한국의 멋을 잘 살린 분위기 고급 한방 원료를 가득 담아, 해외에서도 꾸준히 명성을 떨치고 있는 ‘설화수’. 지난 1일, 설화수는 하이엔드 스킨케어 제품 ‘진설크림’을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시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설화수
설화수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점은 기존 제품에서 완전히 탈바꿈한 용기 디자인이다. 새하얀 달항아리를 연상케 하는 ‘진설크림’은 기존의 브라운톤 용기보다 더 세련되면서도 젊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리필 제품을 따로 판매해 용기를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신경 쓴 부분도 눈길을 끈다.

진설크림은 디자인 뿐 아니라 효능까지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탄력을 잃기 쉬운 눈꼬리와 애플존, 입꼬리 등 각 얼굴 부위의 피부 각도를 다시 살려주는 리프팅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다. 또한 재배하기 어렵기로 잘 알려진 인삼열매 ‘진생베리’의 항노화 성분을 추출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에도 효과가 있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1일 먼저 모습을 드러낸 제품은 ‘진설크림’과 ‘진설아이크림’이며 추후 세럼 제품도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하이엔드 라인답게 구매하면 진설 백옥 마사저’와 기존 진설 제품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다가오는 추석 시즌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home 최다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