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치실 필요 없다” 어금니에 끼인 찌꺼기까지 뽑아주는 '전동칫솔' 정체

2023-08-31 17:27

add remove print link

초미세 음파 진동으로 잇몸 자극 없어
단 일주일간 3개 세트 구매 시, 리필모 1개 추가 증정

치아 건강을 해치는 원인은 치아와 잇몸 깊숙이 들어가 있는 음식물 찌꺼기다.

일반 칫솔로 열심히 양치해도 칫솔모가 닿지 않는 치아에는 찌꺼기가 남게 된다. 찌꺼기, 플라크(세균) 등은 침을 만나면 돌처럼 딱딱한 '치석'이 되는데, 치석 관리를 소홀히 하면 충치 질환은 물론 심해지면 치아 상실까지 초래한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일반 칫솔과 달리 '음파 전동칫솔'은 힘으로 치아를 닦지 않아도 치아 구석까지 케어가 가능해 집에서도 셀프 치석제거와 치아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 '클린택 스마트 음파 전동칫솔'은 거품을 뺀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가기)

이하 클린택
이하 클린택

"확실히 치아 사이가 섬세하게 청소되는 느낌",
"매일 스케일링하는 기분이네요ㅎㅎ"
"무게가 엄청 가벼워서 온 가족이 사용 중이에요!"

"항상 음식물 끼던 자리에 치실 사용하지 않아도 잘 빠져요" 등 극찬 후기가 이어지는 클릭택 전동칫솔. 그 인기 비결은 뭘까? (바로가기)

이 칫솔은 분당 28,000회의 초미세 음파 진동이 미세한 공기 방울을 만들어낸다. 방울들은 일반 칫솔이 닿지 못하는 치간, 치아, 잇몸 틈새 깊숙한 곳까지 들어가 숨어있던 플라그와 치석, 찌꺼기를 말끔하게 제거한다. 양치 후 구강 내 상쾌함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타 전동칫솔과 다른 가장 큰 차별점은 '부담 없는 가격과 휴대성'이다.

일반 칫솔과 거의 같은 크기의 31g 무게지만, 고가의 전동칫솔과 기능은 같으며, 1만원대로 가격도 합리적인 것이 특징. 별도의 충전 없이 AAA 건전지 1개로 전원 걱정 없이 휴대할 수 있다.

특히 잇몸에 피가 날 정도로 강한 진동의 전동칫솔 단점을 없앤 부드러운 음파 진동으로 잇몸이 파이거나 피가 나고 붓는 등의 부작용이 전혀 없어 호응이 크다. FDA 인증을 획득한 미국 듀폰(DUPONT)사의 고품질 W형 칫솔모가 치아 사이사이 빈틈없이 밀착하면서 틈새까지 깨끗하게 닦아준다.

또 정확한 맞춤 케어를 위한 2가지 모드도 제공된다. 매일매일 상쾌한 데일리 케어를 도와주는 '클린모드', 연약한 잇몸과 치아를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는 '센시티브 모드' 2가지 모드로 양치할 때마다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바로가기)

이 밖에도 30초마다 양치 위치 변경 진동이 울려 매우 편하다.

치과의사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은 2분, 30초씩 진동이 울릴 때마다 위치를 변경해 치아 4면을 구석구석 닦으면 돼서 편했다. 윗니 아랫니를 4등분 해 양치하면 2분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클린택 스마트 음파 전동칫솔'은 택샵에서 오는 7일까지 단 일주일간 국내 최저가 13,900원에 득템 할 수 있다. 3개 세트 구매 시 리필모 1개를 추가 증정하니 이번 타임 세일을 놓치지 말자.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