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자기 이름 건 '서바이벌' 시작하는 오은영…남녀 누구나 참가 가능
2023-08-30 09:24
add remove print link
MBC 금주 서바이벌 '오은영 리포트 - 알콜지옥'
술 문제로 어려움 겪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
오은영 박사가 이번에는 서바이벌을 시작한다.
최근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공식 홈페이지에는 금주 서바이벌 '오은영 리포트 -알콜지옥' 참가자 모집이 게재됐다.
이 프로그램은 술 문제로 일상, 대인관계, 건강 등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만들어진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도움으로 알코올 지옥을 탈출해 최후 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이번 서바이벌의 최후 승자에게는 상금까지 지급된다. 다만 아직 자세한 조건이나 금액 등은 알려지지 않았다.
술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대한민국 남녀 성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술로 매달 수백만 원을 쓰는 사람, 365일 중 350일 술을 마시는 사람, 술 때문에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사람, 이제 진짜 술을 끊기로 결심한 사람 등을 예시로 들고 있다.
참가하고 싶다면 실제 지원서에 평균 음주 횟수, 절주 혹은 금주 경험, 술 마시고 실수한 경험, 금주하고 싶은 이유 등을 기재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은영 리포트' 공식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재 방송 중인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은 '알콜지옥'과는 달리 부부 솔루션이다. 사이가 틀어진 부부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부부 갈등 고민을 나누고 오은영 박사의 솔루션을 듣는다.
'결혼지옥'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된다. '알콜지옥' 편성은 아직 전해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