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그리던 이상형' 만나 9월에 결혼하는 구독자 10만 유튜버

2023-08-24 14:51

add remove print link

“인생 가치관까지 바꿔준 사람이에요”
뮤지컬배우 이지유, 결혼 발표

뮤지컬 배우 겸 크리에이터 이지유가 결혼한다.

지난 23일 이지유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예식 날짜는 다음 달 23일이다.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이다.

그는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났다"며 가슴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하 이지유 인스타그램
이하 이지유 인스타그램

이지유는 “제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을 만큼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저를 위해 인생의 가치관까지 기꺼이 바꿔준 아주 고마운 사람이다”라며 “제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 주고, 옆에서 제 모든 걸 서포트 해주는 든든함을 갖춘 이 사람을 위해서라면 저 또한 뭐든 다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용기가 생기곤 한다”고 말했다.

이지유는 가을의 신부가 된다.
이지유는 가을의 신부가 된다.

그는 “여러분들에게도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라겠다. 우리 서로 응원하기로 하자! 저희 정말 잘 살겠다”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쉬폰 드레스를 입은 이지유
쉬폰 드레스를 입은 이지유

이지유는 2013년 뮤지컬 ‘미스터 온조’로 데뷔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지유개’도 운영 중이다.

다음은 이지유가 쓴 글 전문이다.

이지유는 유튜브에서 실버 버튼을 받았다.
이지유는 유튜브에서 실버 버튼을 받았다.

안녕하세요 이지유입니다.

전하고픈 소식이 있어요!

제 모든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을만큼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 했습니다.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그것을 넘어 이 사람이 제 꿈이 되었어요.

저를 위해 인생의 가치관까지 기꺼이 바꿔준 아주 고마운 사람입니다.

제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 주고, 옆에서 제 모든 걸 서포트 해 주는 든든함을 갖춘 이 사람을 위해서라면 저 또한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용기가 생기곤 해요.

결혼이란, 다른 무언가와 타협할 수 없는, 기필코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실이라 생각해서 오래도록 비워놓은 무거운 자리였는데 그 자리에 이렇게나 좋은 사람이 함께할 수 있어 큰 축복입니다.

여러분도 저희를 축복해 주세요.

또한 여러분들에게도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우리 서로 응원하기로 해요!

저희 정말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이치가 이제는 저보다도 이 사람을 더 좋아하고 더 잘 따른답니다. 좋기도 하고.. 서운하기도 하고… 아니 근데 좋아…!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

NewsChat

뉴스를 읽고도 궁금해? 뉴스챗에게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