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출시

2023-08-22 09:35

add remove print link

- 스타벅스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지니오 S 쉐어 모카’ 커피 머신
- 론칭 기념 스타벅스 앳홈 인기 커피 캡슐 2종 및 스타벅스 굿즈로 구성된 번들팩 출시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라이브커머스, 전국 이마트 매장 팝업 등 온∙오프라인 캠페인 진행

‘지니오S 쉐어 모카’  / 네슬레코리아 제공
‘지니오S 쉐어 모카’ / 네슬레코리아 제공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스타벅스 앳홈 커피 캡슐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에 힘입어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감성을 담은 ‘지니오S 쉐어 모카’ 커피 머신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지니오S 쉐어 모카’는 기존 지니오S 쉐어 머신의 모카 컬러 버전의 모델이다. 흔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모카색 바디에 은은한 핑크 골드 색상이 터치 패드 및 받침대에 적용돼 고급스러운 감성을 선사하며 홈 데코를 위한 포인트가 되어주는 제품이다.

돌체구스토는 ‘지니오S 쉐어 모카’ 출시를 기념해, 스타벅스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니오S 쉐어 모카 번들팩’은 ‘지니오S 쉐어 모카’와 국내에서 사랑받는 스타벅스 앳홈 캡슐 커피인 하우스 블렌드 및 캐러멜 마키아토 2종, 스타벅스 굿즈 마니아를 위한 스타벅스 전용 유리컵 2잔과 마커펜으로 구성된다. 소비자들은 마커펜을 사용해 스타벅스 전용 유리컵에 자신만의 메시지를 손 글씨로 적어 나만의 커피잔으로 꾸밀 수 있다.

‘지니오S 쉐어 모카’는 고급스러운 색상 뿐만 아니라 돌체구스토 머신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인 폭 11cm 제품으로, 크기는 작지만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도 제공한다. 터치 스크린, 온도 조절, 원두의 아로마를 극대화하는 에스프레소 부스트 등 30여 가지의 다양한 캡슐 커피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지니오S 쉐어 모카 번들팩’ 출시를 기념해 돌체구스토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8월 23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지니오S 쉐어 모카 번들팩’을 라이브 한정 가격으로 판매하며, 해당 방송에서는 특별한 스타벅스 굿즈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돌체구스토 마케팅 담당자는 “스타벅스 특유의 커피 경험 및 문화에 영감을 받아 ‘지니오S 쉐어 모카 번들팩’을 출시했다”면서,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지니오S 쉐어 모카’ 커피 머신으로 나만의 특별한 홈카페를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니오S 쉐어 모카 번들팩’은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이마트, 하이마트, 쿠팡, 네이버 공식 스토어 등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슬레는 스타벅스와의 글로벌 커피 제휴를 통해 스타벅스 포장 소비재 제품과 외식사업용 커피 및 차 제품을 전 세계 유통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 2019년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앳홈 캡슐 커피’를 선보인 이래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21년에는 스타벅스 앳홈 캡슐 커피 판매처를 전국 스타벅스 매장으로 확대한 바 있으며,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끊임없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home 김상균 기자 ksg@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