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에 본업 복귀하는 한예슬, ‘♥10살 연하’ 남자친구 근황 전했다
2023-08-18 07:20
add remove print link
10살 연하 남자와 사귀는 한예슬
4년 만에 본업 복귀 준비하는 한예슬
배우 한예슬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 채널에 출연해 10살 연하 남자친구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17일 레오제이 유튜브 채널에는 배우 한예슬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레오제이를 만난 한예슬은 “우리 레오랑은 참 많은 것을 함께 했다”며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레오제이는 “다들 ‘어떻게 섭외했냐’고 하더라. 제가 섭외를 한 게 아니라 제 구독자가 30만이 됐을 때 누나가 먼저 제게 DM을 보냈다”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레오제이 말을 들은 한예슬은 “제가 직관력이 좋다. 레오제이 영상을 보고 ‘내가 먼저 손을 내밀어도 괜찮은 친구’라는 생각이 들었다. 지금은 내가 그 생각을 했던 게 맞다고 해주는 것 같다”며 본인을 초대한 레오제이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서 레오제이는 “남자친구는 잘 만나고 있냐”고 묻자 한예슬은 “그럼. 해가 갈수록 너무 좋다. 남자친구가 조금 어리다. 10살 차이다. 강아지라고 부른다”고 말하며 지난 2021년부터 사귄 10살 연하 남자친구와의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한예슬은 복귀작으로 ‘서울에 여왕이 산다’를 검토 중이다. ‘서울에 여왕이 산다’는 1등에 목숨을 거는 패션지 수석기자 남달라의 일과 사랑을 그리는 작품이다. 한예슬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지난 2019년 방송된 SBS 드라마 ‘빅이슈’ 이후 4년 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