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머니] “춘식이 폼 미쳤다” 제주도 여행갈 때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프렌즈in제주'
2023-08-02 09:33
add remove print link
카카오프렌즈, 제주 면세점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제주 춘식이' 출시
방문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는 6일까지 판매 진행
라이언의 반려동물로 등장해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캐릭터 '춘식이'. 그런 춘식이가 최근 제주도에서만 판매되는 '프렌즈 in 제주'의 새로운 한정판 굿즈로 돌아와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분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소식이 하나 전해졌습니다. 지난 31일부터 제주 JDC 면세점에서 제주도에 딱 어울리는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굿즈가 한정판으로 공개됐기 때문인데요.
이번 제주 춘식이 에디션은 총 4가지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먼저 춘식이를 까만 돌하르방으로 만든 ‘하르방 필통’과 제주 감귤을 쓰고있는 ‘감귤 크로스백’은 수납하기 좋아 아이들 선물로 딱이라고 하네요. 거기다 해녀복을 입은 ‘춘식이 스탬프 피규어’와 일러스트가 부착된 ‘젤펜세트’도 각각 12,000원, 17,000원으로 비교적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프렌즈는 제주 여행객들을 위해 제주 면세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여러 굿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라이언과 춘식이가 함께 있는 ‘감귤마켓브릭’과 한라봉 버전의 인형들까지 찾아볼 수 있어, 여행 중 꼭 한 번 들러야 할 코스로 자리잡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다른 매장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한정 제품들인 만큼 소장 가치도 높을 수 밖에 없겠네요.
‘제주 춘식이’ 4종 에디션 출시 소식이 전해지자 수많은 춘식이 팬들은 “제주도 가면 내 것도 사줘”, “같이 제주도 가자” 등 댓글을 남기며 불타는 구매 의지를 보이고 있는 상태! 제주 춘식이 굿즈는 아쉽게도 제주 면세점을 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6일까지 카카오 프렌즈샵으로도 판매되어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새로운 춘식이 굿즈만 기다렸다면 이 기회를 꼭 놓치지 말아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