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거스 클라우드, 아버지 사망에 정신적 충격…결국 며칠 후 숨진 채 발견

2023-08-01 13:38

add remove print link

앵거스 클라우드 유족 측 “유일한 위안은 두 사람이 재회했다는 것”
경찰, 약물 과다 복용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사망 원인 조사 중

앵거스 클라우드 인스타그램
앵거스 클라우드 인스타그램

배우 앵거스 클라우드(Angus Cloud)가 사망했다. 향년 25세.

앵거스 클라우드 유가족 측은 지난달 31일(현지 시각)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고인의 부고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오늘 우리는 가장 무거운 마음으로 믿을 수 없는 작별을 고해야 한다"며 "앵거스 클라우드가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 위치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당시 앵거스 클라우드의 모친은 아들과 연락이 닿지 않자 경찰에 신고했고 그는 현장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약물 과다 복용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그의 죽음이 더욱 안타까운 건 앵거스 클라우드의 아버지가 사망한 지 불과 며칠 후에 일어났기 때문이다.

생전 앵거스 클라우드는 아버지와 유독 각별했던 사이였으며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정신적 충격을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유가족 측은 "고인은 지난주에 아버지를 묻었고 상실감에 매우 힘들어했다"며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위안은 두 사람이 재회했다는 것"이라고 추모했다.

앵거스 클라우드는 미국 HBO 드라마 '유포리아(Euphoria)'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유포리아'는 마약 중독과 성적 욕망, 폭력, 불안한 정신세계 등 10대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고인은 마약을 판매하는 페스코 역을 맡았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화 자료사진 / magkwon-shutterstock.com
국화 자료사진 / magkwon-shutterstock.com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