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 이계문 사장, 관내 주차 관제 현장 점검

2023-07-25 11:46

add remove print link

현장에서 직접 듣고 파악해서 개선해야

경기 남양주도시공사 이계문 사장은 지난 24일, 수탁 시설과 주차 관제 현장을 점검하고 이용 고객인 시민과 직원들을 만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사장은 먼저 와부체육문화센터를 방문해 시설의 안전 상태를 점검하고, 이용 시민들을 만났다.

시민 A씨는 “시설 노후화 때문인지 이용자가 조금만 몰려도 배수로가 넘쳐 불편하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또 다른 시민 B씨는“수영강사의 시간당 급여가 타시군보다 낮음에도 열정적으로 수영강의를 해주시는 강사 선생님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사장은 “사소한 것이라도 현장에서 시민의 불편사항을 정확하게 듣고 개선하려는 노력이 중요하다”며 “배수로 청소뿐 아니라 시설물 수시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수영강사료 인상을 위해 市 관련부서와 협의 중에 있으며, 프로그램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이 사장은 주차운영팀 통합관제실을 찾아 주차관제 업무에 힘쓰는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현장 의견을 청취했다.

현장 직원들은“체육문화센터 및 공영주차장의 주차난으로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다며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 사장은 “남양주시가 새롭게 도입한 스마트 주차시스템이 체육문화센터 주차장까지 확대 적용됨에 따라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관리해달라”고 주문했다.

끝으로 이 사장은 “시민과 함께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가는 남양주도시공사 캐치프레이즈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현장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