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로 연기력 입증한 전효성, 든든한 식구까지 생겼다 [공식]
2023-07-13 11:41
add remove print link
시크릿 출신 배우 전효성의 새 둥지
에일리언컴퍼니, 전효성과 전속계약 체결
그룹 시크릿 출신 전효성이 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전효성과 한 식구가 됐다"고 13일 밝혔다.
전효성은 2009년 걸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해 'MAGIC(매직)' 'MADONNA(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가수 활동은 물론, MC, 예능, 라디오 DJ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하며 활약을 펼쳐왔다.
특히 2013년부터는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는 OCN '처용' '처용2', SBS '원티드', tvN '내성적인 보스' '메모리스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톱10 TV(비영어) 부문 1위에 오른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박규영)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작품이다.
전효성은 극 중 '완판 여왕' 인플루언서 오민혜 역을 맡았다.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열등감에 사로잡혀 폭주하는 모습까지 인물의 극과 극 면모들을 섬세하게 표현해 '전효성의 재발견'이라고 호평받았다.
이에 에일리언컴퍼니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전효성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더욱 폭넓은 활동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니 에일리언컴퍼니와 만들어 나갈 좋은 시너지를 많이 기대해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전효성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에일리언컴퍼니에는 김국희, 김병철, 김우석, 김지석, 박민정, 박예니, 박정표, 박훈, 안세호, 왕준영, 이무생, 이진희, 이현진, 주연우 등이 소속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