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과 열애설 터진 브브걸 유정... 데이트는 잠원 한강에서?

2023-07-13 11:25

add remove print link

이규한과 열애설 난 브브걸 유정
“데이트는 주로 한강에서” 과거 발언

배우 이규한과 그룹 브브걸 유정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유정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스포츠조선은 유정과 이규한이 열애 중이라고 13일 단독 보도했다.

이규한-브브걸 유정 / 뉴스1
이규한-브브걸 유정 / 뉴스1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월 방송한 KBS2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서 처음 만나 촬영 중 호감을 느껴 녹화 후에도 꾸준히 만남을 가졌고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열애설 보도 이후 양측 소속사는 "관련 내용을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이규한은 1980년생, 유정은 1991년생이다. 두 사람이 11세 나이 차이를 뛰어넘어 연인으로 발전했을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유정이 했던 발언이 주목받고 있다.

유정은 지난 5월 18일 유튜브 채널 '노빠구 탁재훈'에 출연해 남자친구 없냐는 질문에 "없다. 헤어졌다"고 밝혔다.

브브걸 유정 /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브브걸 유정 /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이상형에 대해선 "덩치 있으신 분들 좋아한다. 얼굴보다 손을 많이 본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탁재훈이 "요즘 아이돌은 어디서 연애하냐"고 묻자 유정은 "한강에서 뭐 이제... 잠원이 주차장이 많다"며 웃어 보였다.

이규한은 1996년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애인있어요', '우아한 가' 등 꾸준한 작품활동을 이어왔다. 현재 드라마 '행복배틀'에 출연 중이다.

유정은 2016년 그룹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해 2021년 미니 4집 타이틀곡 '롤린'이 역주행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 팀명을 브브걸로 변경 후 8월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home 신아람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