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집안 분위기 180도 달라짐” 어디든 부착 가능한 초미니 터치 무드등

2023-07-11 17:16

add remove print link

공사 필요 없이 원하는 곳에 부착
4단계 밝기 조절, 타이머 설정 가능

거창한 리모델링은 아니어도 작은 소품 하나만으로 분위기를 180도 달라지게 만드는 신박한 인테리어템을 소개한다. 바로 '무선 터치 굿나잇라이트'다. 공사 필요 없이 원하는 곳에 착 붙여만 주면 돼, 자취생이나 주부 사이에서 최근 떠오르는 아이템이다. (바로가기)

이하 바나나빌딩
이하 바나나빌딩

굿나잇라이트는 실내 곳곳에서 사용 가능하다. 크기는 지름 5.8㎝ 두께 3.2㎝로 한 손에 쥘 수 있을 정도로 무게는 25g에 불과해 양면테이프를 사용해 부착 가능하다. 천장, 벽, 수납장, 화장대 등에 손상 없이 설치할 수 있다.

리모컨을 이용해 10/40/80/100 4단계 밝기 조절도 가능하다. 제품을 직접 터치해 조명을 켤 수도 있으며 분위기를 살리는 무드등, 수면등, 간접등, 수유등 등으로 활용도가 높다. 10분, 30분, 1시간, 2시간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배터리 낭비 걱정도 없다. (바로가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다. 진열장, 옷장, 주방, 수납공간, 침대 증 다양한 공간에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AAA 건전지 3개를 넣어준 뒤 동봉된 스티커 테이프를 부착해 원하는 벽면에 붙여주면 된다. 가급적 매끄러운 벽면에 부착하는 것이 지속력이 좋다.

구매자들은 "필요할 때만 결 수 있어 맘에 들어요" "저렴한 비용으로 공간 분위기 바꾸기에 최고입니다" "리모컨 하나로 여러 개 조작이 가능해서 좋아요" "화장대가 넘 어두웠는데 이거 붙이고 삶의 질이 달라진 느낌"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붙이는 무선 조명 '굿나잇라이트'는 현재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62%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굿나잇라이트 4개입+리모컨까지 9,900원이다. 나만의 공간을 새로운 분위기로 연출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