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사람 처음 봄"…보고도 믿기지 않는 '근육' 공개한 이시영
2023-07-11 07:34
add remove print link
여배우 이시영 근육 근황
촬영 현장 공개한 이시영
이시영이 역대급 몸매를 자랑했다.
이시영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타버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덤벨을 들고 촬영 중인 이시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시영은 넘사벽 근육을 드러내며 운동에 매진했다. 브라톱과 짧은 레깅스를 입고 운동 중인 이시영은 보고도 믿기지 않는 근육질 몸매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360도 카메라에 둘러싸인 공간에서 연기를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이지훈은 "나보다 좋은 형수님"이라는 댓글을, 김원효는 "정말 형수 같은 사람은 대한민국에서 처음 봄"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시영의 키는 169cm, 체중은 56.9kg로 알려져 있다. 그는 지난해 8월 인바디 결과를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골격근량은 무려 29.1kg였으며, 체지방량은 5.1kg, 체지방률은 8.9%였다.
이시영은 과거 여러 차례 놀라운 근육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출연 당시 선명한 복근과 함께 탄탄한 팔 근육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과거 복서란 역으로 캐스팅되면서 복싱에 입문한 그는 사회인 복싱대회 ‘KBI 전국 생활체육 복싱대회’ 48kg급에 참가해 우승을 차지했다.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 여자 복싱 48kg급에 출전해 태극마크를 달기도 했다.
한편 이시영은 다음 달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좀비버스’가 공개를 앞두고 있다. ‘좀비버스‘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으로, 노홍철·박나래·츠키·딘딘 등이 함께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