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샤넬 패션쇼 단독 클로징 담당한 한국인 모델의 정체

2023-07-06 08:27

add remove print link

2023-24 F/W 샤넬 오트쿠튀르 마지막 순서로 등장
2020-21 F/W 컬렉션에 이어 다시 한 번 엔딩 장식

샤넬 오트쿠튀르 패션쇼 엔딩을 한국인 모델이 장식했다.

지난 4일 프랑스 파리에서 2023-24 F/W 샤넬 오트쿠튀르 컬렉션이 열렸다. 신현지는 이날 런웨이의 마지막 순서로 등장해 쇼의 마무리를 담당했다.

신현지는 2020-21 F/W 컬렉션에 이어 샤넬 오트쿠튀르 패션쇼의 엔딩을 다시 한 번 책임졌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무대를 걸어 나간 그는 톱모델다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샤넬 클로징 담당한 신현지 / 이하 신현지 인스타그램
샤넬 클로징 담당한 신현지 / 이하 신현지 인스타그램

신현지는 2013년 온스타일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2019년에는 세계 모델 랭킹 TOP 50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2022년에는 7년 이상의 톱 커리어를 유지하며 인정받은 최고의 모델들에게만 주어지는 '인더스트리 아이콘'에 선정됐다. 우리나라 모델로는 최소라, 수주에 이어 세 번째다.

신현지는 모델 외에도 연예계 여러 활동에 나서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웨이브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를 통해 첫 연기 도전에 나섰다. 또 예능 '피의 게임2'에 출연했으며 '라디오스타', 강심장 리그'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특히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신현지는 연봉 공개와 함께 절친한 친구로 송혜교, 제니를 꼽아 큰 화제를 모았다.

신현지와 제니
신현지와 제니
신현지와 송혜교
신현지와 송혜교

당시 그는 "최근 '피의 게임'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와서 연봉이 공개된 적이 있다. 5억 원으로 공개가 됐는데 코로나19 때라 비행을 많이 못 해 평소보다 못 번 금액"이라며 많이 벌 때는 두 배 정도 번다"고 했다.

또 송혜교, 제니와 절친 사이라는 신현지는 이들과 서로의 집에서 자고 함께 식사를 하는 등 많은 일상을 함께 보낸다고 밝혔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

뉴스를 읽고도 궁금해? 뉴스챗에게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