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무지 모르겠다는 '성별 전환' 사진 주인공…“누군지 맞혀보세요” (정체 공개)
2023-07-05 15:38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에서 화제가 된 성별 전환 사진
남편이 올린 사진에 만족감 나타낸 주인공
요즘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성별 전환' 사진 필터가 유행하고 있다.
이 필터를 사용하면 남자는 여자로, 여자는 남자로 완벽하게 바꿔준다.
이런 가운데 지난 7월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성별 전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사진은 '1초 박보검'이라는 제목으로 확산됐다.
사진에는 배우 박보검을 닮은 잘생긴 남성이 담겨 있었다. 당연히 사진 속 주인공은 여성이다.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은 여러 추측을 하긴 했지만 도무지 누구인지는 모르겠다는 반응이다.
사진 속 주인공은 한국을 대표한 여성 국가대표 선수다. 실력뿐만아니라 빼어난 미모로 주목받았다. 현재는 결혼한 유부녀로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다음은 화제를 모은 '1초 박보검' 성별 전환 사진이다.
사진 속 성별 전환 사진의 주인공은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인 방송인 이상화다.
남편인 방송인 강남은 지난 7월 인스타그램에 이 사진을 올렸다. 그러면서 "내가 여자로 태어나 써도 상화랑 결혼했겠네. 내 남편 상화"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남편이 올린 성별 전환 사진을 본 이상화는 가만히 있지 않았다. 그는 "너무 멋짐. 나"라는 댓글을 달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앞서 강남은 지난 7월 3일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성별 전환 사진도 공개했다. 그러면서 "큐트?(Cute?)"라는 코멘트를 덧붙이며 장난을 쳤다.
못 말리는 강남의 성별 전환 사진을 본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은 폭소했다.
강남과 이상화는 2019년 10월 결혼했다. 일본 출신인 강남은 지난해 귀화 시험해 합격해 대한민국 국민이 됐다.
다음은 강남이 공개한 본인의 성별 전환 사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