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살뜰하다…친형 결혼식 참석한 BTS 슈가, 새 식구 된 형수까지 챙겼다
2023-07-02 17:25
add remove print link
친형 결혼식에서 직접 축사해 감동 안긴 BTS 슈가
형수에게도 따로 화환 보내는 살뜰한 면모 뽐내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민윤기)가 친형을 위해 특급 이벤트에 나섰다.
2일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슈가는 이날 오후 대구 모 호텔에서 열린 친형 결혼식에 참석했다.
가까운 친지 및 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치러진 결혼식에서 슈가는 직접 축사를 해 감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평소 친형과 돈독한 우애를 자랑하던 슈가는 손수 축사를 준비했고, 그의 친형은 시작과 동시에 눈물을 흘린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슈가는 자신에게 처음 음악을 해보라고 권유해 준 친형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후 두 형제는 뜨거운 포옹을 나누며 관객들에게 뭉클함을 안긴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슈가는 친형뿐만 아니라 형수에게도 'BTS 슈가 민윤기'라고 적힌 화환을 따로 보내며 새 식구를 챙기는 살뜰한 면모를 뽐냈다.
한편 슈가는 지난달 24~25일 서울 송파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SUGA | Agust D-DAY TOUR'를 성료하면서 월드투어의 대장정을 마쳤다.
그는 지난 4월부터 총 10개 도시 25회 공연이라는 대장정을 마쳤다. 두 달간의 투어에서 슈가가 만난 관객은 약 29만 명에 달한다.
또 슈가는 오는 8월 4∼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공연을 열고, 팬들의 아쉬움을 달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