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인 결혼정보회사 대표 “내가 제일 예뻐…남자 3대 죄악은 흡연·비만·탈모”

2023-06-30 15:23

add remove print link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
“회사 일도 내가 예쁘게 잘 한다”

이하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하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성지인 결혼정보회사 대표가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새로운 보스로 출격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성지인 대표가 출연해 "모든 결혼정보회사 대표 중 내가 얼굴도 제일 예쁘고 일도 예쁘게 잘한다"며 자신을 소개한다.

이날 성 대표는 "비혼이 많아지면 결혼정보회사가 어렵지 않느냐고 생각하는데 비혼율이 높아질수록 결혼정보회사는 더 잘 된다"며 "2020년 회사 설립 후 첫해에 20억 매출을 달성했고 다음 해는 200% 상승한 40억 매출에 성공했다"고 밝힌다.

또 성 대표는 출근부터 모든 직원의 머리부터 발끝까지를 하나하나 지적하는 외모 저격수 면모를 드러낸다. 그는 각각의 직원들에게 '오늘 왜 이렇게 부었냐. 김정일 위원장 같다', '머리가 너무 훤하다. 탈모 약도 챙겨 먹어라', '담배 냄새가 심하니 당장 끊어라' 등 지적을 서슴지 않았다.

심지어 성 대표는 남자의 결혼을 방해하는 3대 죄악으로 비만, 탈모, 흡연을 꼽아 스튜디오에서는 갑론을박이 펼쳐지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성 대표가 출연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2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