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김선호인줄 알았던 써브웨이 차기 모델…예상이 모두 빗나갔다 (정체 공개)
2023-06-30 10:45
add remove print link
써브웨이, 새 브랜드 모델 전격 공개
“수려한 외모, 성실한 이미지 소유자”
써브웨이 차기 모델이 공개됐다.
온갖 추측이 난무했던 써브웨이 차기 모델은 우리의 예상을 빗나갔다.
지난 29일 써브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차기 모델 티저 이미지가 올라왔다.
써브웨이가 공개한 사진에는 차기 모델인 남성 연예인이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들고 눈 주변을 가린 모습이 담겨 있었다.
써브웨이는 이 사진에 "다들 주목! 7월 3일 써브웨이 새 모델이 찾아온다고. 어떡해 하도 설레서. 벌써 주위가 환해지고 프레시 해지는 것만 같아"라는 코멘트를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도무지 누군지 잘 모르겠다며 아리송해했다. 그러면서 사진 속 써브웨이 차기 모델의 하관을 보고 여러 추측을 내놓았다.
상당수 네티즌은 써브웨이 차기 모델이 배우 김선호나 배우 송강, 또는 가수 겸 배우 육성재 같다는 추측을 내놓았다. 일부 네티즌은 배우 차은우 같다고 의견을 밝혔다.
생각지도 못한 연예인이 차기 모델일 수도 있다는 추측도 나와 궁금증은 더 커졌다.
이런 가운데 써브웨이는 30일 차기 모델의 정체를 전격 공개했다. 온갖 추측이 난무했던 써브웨이 차기 모델은 배우 차은우였다.써브웨이는 30일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는 차은우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그러면서 신규 브랜드 캠페인 '잇 프레시, 필 굿(Eat Fresh, Feel Good)'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써브웨이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에서 써브웨이는 '프레시(Fresh)'라는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함께 '필 굿(Feel Good)'이라는 감성적인 메시지를 함께 전달한다.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고객 일상에 행복과 활기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써브웨이는 설명했다.
새로운 브랜드 모델이 된 차은우는 다음 달 중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주요국에 송출되는 써브웨이의 '잇 프레시, 필 굿(Eat Fresh, Feel Good)'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써브웨이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차은우가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는 한류 스타로서 그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여준 건강하고 청량한 이미지가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와 부합했다고 써브웨이는 설명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수려한 외모, 청량한 에너지, 성실한 이미지 등 차은우만의 매력이 써브웨이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상표 가치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품 광고, 매장 이벤트 등 써브웨이와 차은우가 함께 선보일 다채로운 활동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