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과 열애설 터진 '150만 유튜버' 수스, 과거 깜짝 결혼 언급

2023-06-21 16:42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월 기안84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수스
“나이 마흔에는 결혼해서 애 낳고 살고 있을 것 같다”

박서준 인스타그램
박서준 인스타그램

배우 박서준이 150만 유튜버 수스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수스의 결혼 관련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스는 지난 2월 웹툰 작가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출연했다.

당시 기안84는 수스에게 "혹시 내가 조언해줄 게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수스는 "내 고민은 아니고 회사의 고민인데 소통하길 바란다. 유튜브도 다른 거 많이 올렸으면 좋겠다는데 집에만 있으니 올릴 게 없더라. 뭘 해야 할까"라고 물었다.

그러자 기안84는 "무슨 60만이 150만에게 제안을 하냐"며 셀프 디스를 시전했다. 이어 "만약에 연애를 하면 오늘 1일, 오늘 헤어질 위기 이렇게 하는 거다. 두 번째는 '드디어 헤어졌습니다'하면 100만"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들은 수스는 "어그로지 않느냐. 이걸 할 수 있을까 모르겠다"며 난감함을 드러냈다. 기안84는 "실제로 사귀면 된다"고 말하자마자 다시 "안 된다. 환상이 깨진다. 미안하다. 도움되는 게 없다"며 자책했다.

수스 인스타그램
수스 인스타그램

이후 수스는 기안84에게 "(평소) 궁금한 게 많다. 고민이 항상 있는 편이냐. 어떤 고민이 있냐"며 궁금해했다. 기안84는 "가족이 없다. 결혼해서 가정을 꾸리면 식구가 생길 텐데"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수스 또한 "나도 (결혼하고 싶은데) 고민이다. 나도 나중에 결혼하고 싶은데 결혼해서도 깨지는 분들도 너무 많다"고 덧붙였다. 기안84가 "내 나이쯤 됐을 때 어떻게 돼 있을 것 같냐"고 묻자 수스는 "애 낳고 살고 있을 것 같다. 마흔이니까"라고 밝혔다.

수스와 박서준은 영국 등에서 커플 신발을 신고 데이트를 즐겨온 것으로 알려졌다. 수스는 그룹 '블랙핑크' 제니와 친분이 깊다.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에 대해 함구하고 있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