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누구?... 깜짝 놀랄 스포일러 떴다
2023-06-14 14:10
add remove print link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새로운 단서 등장
송해나 “OO 씨 느낌이 드는데, 자세가 비슷해”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에 대한 단서가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15기 솔로남들의 예상을 뛰어넘은 리얼한 자기소개 타임이 그려진다.
최근 선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솔로남들은 자기소개 타임을 갖는다. 3 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반전의 향연에 감탄한다.
데프콘은 한 솔로남의 자기소개에 "대박이다. 짱짱하다"고 놀라움을 내비치고, 또 다른 솔로남의 자기소개에는 "좋아!"라며 박수를 보낸다.
솔로녀들은 진짜 정체를 드러내는 솔로남들의 라인업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한 솔로녀는 솔로남의 나이를 듣고 "진짜 반전"이라고 반응한다.
또 솔로녀들은 다른 솔로남의 자기소개에 "에?"라며 단체로 경악하는 모습을 보였다.
솔로남들도 다른 솔로남들의 자기소개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한 솔로남의 진솔한 자기소개를 들은 솔로남들은 "하나하나 반전이다"라며 감동을 표하고, 데프콘과 송해나는 "대박이다! 멋지다"라며 엄지를 척 든다.
15기에서 탄생한 '결혼 커플'에 대한 새로운 단서도 등장한다. 15기 예비부부의 웨딩 사진을 제작진이 깜짝 공개한 것. 결혼 사진을 뚫어져라 바라보던 송해나는 "OO 씨 느낌이 드는데"라며 "자세가 비슷한데"라고 반응한다.
과연 송해나의 추측이 맞아떨어질지, 15기 결혼 커플의 정체에 관심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