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중인 네이버 입기 웹툰 드라마화 확정…주인공으로 황민현 언급됐다
2023-05-23 08:42
add remove print link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
황민현, 출연 긍정 검토 중
웹툰 '스터디그룹'이 드라마화된다.
'스터디그룹'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된다. '스터디그룹'은 영화 '기적'과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만든 이장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스터디그룹'은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몰빵'된 소년 윤가민이 지상 최악의 '꼴통' 학교에서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입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주인공 윤가민 역에는 황민현이 캐스팅 제의를 받고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인공 윤가민은 누가 봐도 인문계 모범생처럼 보이지만, 최악의 꼴통 학교에 다니는 학생이다. 죽어라 공부를 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 공부 머리가 없는 인물이다. '싸움 능력'을 타고 난 윤가민은 스터디 그룹 친구들이 괴롭힘을 당하자, 능력을 발휘하기 시작한다.
드라마화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엇갈린 반응이 나왔다. 네티즌들은 "황민현 액션 기대되네", "싱크로율 대박 높다", "액션 기대 중", "바로 차기작이라니 좋다", "진짜 재밌을 것 같다" 등 기대감을 나타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이걸 드라마화한다고?", "황민현 좋은데 이게 드라마화가 될까", "이거 드라마화 걱정이다", "윤가민은 너드인데 힘순찐. 왕자가 뿔테 안경 낀다고 너드가 되냐고. 황민현은 그냥 잘 생겼다고" 등 우려를 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