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연과 진짜 많이 부딪혀...엄청 싸운다” 우기, 뜻밖의 발언 내놓았다
2023-05-19 17:22
add remove print link
(여자)아이들 리더 소연·멤버 우기
우기 “소연 언니랑 저랑 솔직해서”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가 리더인 소연과 많이 부딪힌다고 고백했다.

지난 18일 개그맨 박미선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에는 '퀸카라고 우기는 아이돌 초대석 | 미선이네'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는 게스트로 (여자)아이들 우기가 출연했다. 우기는 (여자)아이들 컴백 곡 '퀸카'(Queencard)를 소개했다.
박미선은 "대단하다"며 "리더 소연과 안 부딪히냐. 그 친구도 (캐릭터가) 좀 강하지 않냐"고 질문했다.
이를 들은 우기는 "소연 언니랑 저랑 겁나 부딪힌다"고 대답해 보는 이들을 웃게 했다.
우기는 "저랑 소연 언니가 부딪히는 이유는 둘 다 (성격이) 솔직해서 그렇다. 우리는 싸울수록 친해지는 사이다"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또 우기는 "ENFJ라서 소연 언니와 부딪히는 것 같다. 리더가 되고 싶어서"라고 전했다.
박미선은 "싸운다는 건 그만큼 관계가 건강하다는 증거다. 건강한 관계가 아니면 어디 가서 '우리 싸워요', '안 좋아요' 이런 얘기를 할 수 없다"고 조언했다.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